X

알람시계 타이머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알람시계 타이머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알람시계입니다. 말 그대도 알람 시계 기능의 부가기능으로 웹서핑에 푹 빠지시는 분들이나 약속 시간을 자주 까먹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기능입니다. 특히 퇴근시간을 자주 까먹는 회사의 상사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직장 상사 몰래 설치 하시고 퇴근 시간 알람 설정 해놓으셔도 아주 좋습니다. ㅋㅋㅋ 알람 시계뿐만 아니라 타이머 기능까지 있는 아주 유용한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Simple Timer Clocks :

https://downloads.mozdev.org/simpletimerclocks/simpletimerClocks-0.1.xpi

부가기능을 설치하시고 나면 브라우저 상태바에 파란색 시계모양의 아이콘이 생깁니다.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알람시계 타이머

우선 Other Locations 를 클릭하시고 시간대를 설정해주세요.


시간대 설정

Notify Me At This Time 에서 알람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Description 입력란에 대충 아무것나 적어 넣으시고요. 타임 설정하시고 매일, 월-금, 요일별 등등의 설정하시고 Add 버튼으로 설정 추가하시고 확인 누르면 되빈다. 처음 파란색이였던 브라우저 상태바의 시계가 붉은색 변합니다.


알람 설정

Options 에서 알람 벨소리 설정을 하시면 되고요.


알람 벨소리 설정

타이머 기능은 카운트 업/ 다운, 일시정시/ 다시시작, 스톱/ 리셋 등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타이머 기능

윈도우 작업표시줄을 사용 하지 않는 분들은 CLock 기능으로 파이어폭스 상태바에서 시계기능으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관련 게시물

스타트 구글 플러스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파이어폭스 파비콘탭으로 탭공간 넓히기

폭스투폰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파이어폭스 자동 새로고침 리로드에브리

파이어폭스 최적화로 속도 빠르게 하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