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트위터 폭스 TwitterFox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트위터 폭스

트위터 폭스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으로 트위터를 손 쉽게 사용하게 해주는 유용한 확장기능입니다. 트위터 사용자분들 중 파이어폭스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강추할만 하네요. 복잡한 어플보며 머리 뽀개지는것보단 간단한 트위터 기능들을 사용할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트위터 폭스 다운로드 페이지 https://addons.mozilla.org/en-US/firefox/addon/5081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트위터폭스를 설치하시면 브라우저 작업표시줄에 트위터 아이콘이 생깁니다. 아이콘을 마우스좌클릭 하신후 계정정보와 간단한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트위터 폭스

add account 클릭하신 후 사용자이름과 비밀번호 입력, 트위터의 갱신 시간(5~30분)과 팝업 간격 시간(3~10초)을 정해주시면 됩니다. 여러 계정을 지원해주는 것 같은데 트위터 계정이 하나뿐이 없어서 직접해보진 못했네요. 기타 설정은 기본값으로 사용하시거나 취향대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알림 소리는 아주 훌륭한 사운드를 구해서 적용해야 겠네요~~ 소녀시대 목소리로 “쪽지가 도착했습니다” +_+


트위터 폭스 설정

설정이 완료되면 새글 등록시 알리미처럼 알려주게 되는거죠~~ 마우스좌클릭으로 언제든지 트위터를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트위터 폭스 알림

파이어폭스 부가기능-트위터 폭스 사용방법

트위터폭스 팝업창을 띄워놓은 모습입니다. Recent – 자신이 Following 한 사람의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친구로 등록한 사람의 글을 볼수있다는 얘기죠~~

Replies – 자신의 글에 댓글을 주신 분들의 글을 볼수 있습니다.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트위터 폭스


아 운이 좋게도 누군가 글을 하나 보내주셔서 정말로 기뻤다는 +_+  메모박스 우측쯤에 마우스를 가져가시면 화살표모양의 Send Reply 버튼이 나타나서 바로 답글을 작성하실수 있습니다.

좌측하단의 링크아이콘을 클릭하면 현재 자신이 보고있는 페이지의 링크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텍스트에어리어 안에 글을 작성하면 되는데 우측에 숫자표시로 글자수도 표시가 되고요~~ 140자 까지만 입력이 가능합니다. 글을쓸때 엔터를치시면 바로입력되니 주의하세요.


트위터 폭스로 트위터에 글 쓰기


메모박스 해당글에 마우스우클릭 메뉴에서 등록된 트위터 글을
Copy : 복사
Retweet : 전달, 재발행
Open this tweet in new tab : 새탭에서 오픈
Delete this tweet : 삭제 할수있습니다.


트위터 폭스 리트윗 기능

최초발행일 090531 – 수정 재발행 091101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