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음식 사진 보정 사이트 푸드픽(Foodpic)

원클릭 3초만에 음식 사진 보정하기

신세계를 발견했습니다. 사진 보정을 단 3초만에 할 수 있는 푸드픽(Foodpic)이라는 음식 사진 보정 사이트가 있네요. 여기 저기서 먹고 다니며 찍은 음식 사진을 보정해 보았는데, 사진 보정 결과물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이런 신세계가 있는 줄 알았다면 페이스북 먹방은 제가 종결 시킬 수 있었는데 말입니다. 이런 저런 이유로 페이스북을 슬슬 멀리하고 있었는데… 너무 늦게 알게 되어 좀 아쉽네요. 포샵맹이라 포토샵 보정법을 좀 배워볼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푸드픽을 이용해 보고 생각이 싹 바뀌었습니다. 푸드픽에서 사진을 보정하면 3초만에 그것도 버튼 한 번만 클릭하면 되는 것을 왜 -_-;;; 포토샵 보정법을 왜 배워야 하는지 이제는 그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푸드픽

음식 사진 보정 사이트 푸드픽(https://foodpic.net/)입니다.


푸드픽 음식 사진 보정

음식 사진들이 많은데 일본어로 써있어 뭐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맛있게 생긴 음식들이 많으니 배고프실 때 구경하시면 되겠습니다. 응?

원클릭 3초만에 예쁜 음식 사진으로 보정하기


사진 업로드

음식 사진 보정 사이트 푸드픽 우측에 보면 찾아보기와 업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보정할 음식 사진을 선택한 후 아래에 있는 업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3초만에 사진 보정이 끝납니다. 회원 가입도 필요 없고 무료입니다. 사진 크기에 따라 작업 시간에 차이가 있겠지만 2~3MB 정도 크기의 사진은 3초면 보정 작업이 끝나네요.


보정 후 사진

보정 전 사진

좌측이 보정 후 사진이고 우측이 보정 전 사진입니다. 이 사진은 크기가 커서 사진 보정 시간이 대략 5초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푸드픽의 좋은 점은 사진 선택부터 보정까지 마우스 3~4번만 정도만 클릭하면 보정 작업까지 완료되니 너무 편합니다.


보정 사진 다운로드

음식 사진 보정 사이트 푸드픽의 좋은 점은 뚝딱 예쁜 음식 사진으로 보정해주고 원본 크기의 사진을 다운로드 줍니다.

푸드픽에서 보정한 음식 사진들


참치회 움짤


떡볶이 움짤


육회 움짤


곱창 움짤

음식 사진 보정 사이트 푸드픽은 8만원짜리 참치회를 단 3초만에 20만원짜리로 보정 해주는 놀라운 사이트입니다. 7천원짜리 무제한 떡볶이를 12,000원짜리로 만들어주는 놀라움! 육회하고 곱창은 얼마인지 기억나질 않으므로 패스~


스마트폰 사진 보정 전

스마트폰 사진 보정 후

푸드픽은 음식 사진 보정 사이트인데 그래요 전 나쁜 놈입니다. 갤럭시S4 LTE-A 레드 사진을 올려서 보정을 해봤습니다. 원클릭 3초만에! 정말 마음에 드는 사이트이네요. 포토샵 보정법을 왜 배우나요. 푸드픽가서 클릭만 하세요. 끝~

관련 게시물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페이스북 글, 사진,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무료 이미지 사이트 unsplash

움짤 이미지 GIF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아이디 텍스트 이미지로 만들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