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무료 아이콘 다운로드 사이트 6곳

무료 아이콘 다운로드 사이트 6곳

이곳저곳 웹서핑하다가 눈에 띄는 자료들중 무료 아이콘 들만 모아봤습니다. 여러 사이트와 페이지들을 저장만 해놓고 있는것들이 많은데 간간히 모아서 발행한다고 하는게 귀차니즘으로 자꾸 미루기만 하고 있네요. 무료 아이콘이라고 모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것이 아니니 영리용으로 아이콘을 사용하시려는 분들은 각별히 주의를 하시고 각사이트나 페이지의 라이센스를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 눈에 발견된 라이센스만 표기를 해놓았습니다.

 

1. 40가지 무료 아이콘 세트

약 40여가지 세트의 무료아이콘 세트를 무료로 다운받을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여러가지 사이즈에 PNG, ICO, ICNS 형식으로 각각 압축파일을 제공해줍니다. 주의영리용으로 사용하시려면 일정금액을 지불하시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https://dryicons.com/free-icons/


무료 아이콘 다운로드

2. 8가지 무료 아이콘 세트

중국사이트라 라이센스에 대해서 파악을 못했습니다. 한자에 약해서리…+_+ 8가지정도의 무료 아이콘 세트가 있는것 같네요.

https://down.chinaui.com/


무료 아이콘 다운로드

3. 소셜 무료 아이콘 세트

& 포토샵 자료들

트위터 digg등의 소셜아이콘 세트입니다. 6가지 아이콘인데  PSD는 물론 여러가지 포멧과 16 X 16 ~ 512 X 512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제공해주네요.


https://designreviver.com/freebies/6-free-new-social-icons-digg-twitter-stumble-rss-delicious-reddit/

freebies 카테고리로 가시면 포토샵에 관련된 다른 자료들도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액션, 패턴, 브러쉬, 텍스쳐, 폰트 등을 다운받을 수있습니다.

https://designreviver.com/freebies


무료 아이콘 다운로드

4. 396가지 무료 아이콘 세트

리스트당 12개의 리스트에 페이지 네비게이션으로 33개의 페이지가 있으니 대략 396개의 무료 아이콘 세트가 있는것 같습니다.

좌측카테고리에 배경이미지등의 여러가지 자료가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https://www.crystalxp.net/galerie/en.cat.1.html


무료 아이콘 다운로드

5. 109가지 무료 아이콘 세트

109가지 아이콘 세트를 다운받을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우측 카테고리별로 잘 정리가 되어있으니 살펴보시면서 필요한 아이콘 세트를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주로 png & gif 형식의 파일이며 psd 파일도 제공해주는 세트도 있습니다. 무료 아이콘 세트 리스트에 간략한 정보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https://www.websiteicons.net



무료 아이콘 다운로드

6. 285가지 무료 아이콘 세트

285가지 정도의 무료 아이콘을 카테고리별로 잘 정리해서 제공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우측카테고리 목록의 숫자를 계산해봤더니 대략 285개가 되는것 같네요. 각각의 아이콘세트에서 파일형식과 사이즈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https://www.freeiconsdownload.com/


무료 아이콘 다운로드

관련 게시물

무료 아이콘 세트 17가지

무료 아이콘 세트 12가지

무료 아이콘 다운로드 사이트 8곳

애플 아이콘 세트 120가지

윈도우 아이콘팩 클립아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