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트위터 배경화면 생성 사이트 Free Twitter Designer

Free Twitter Designer

트위터는 기본 12가지 배경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기본 트위터 테마에 텍스트나 사이드바의 색상을 변경해서 사용을 하면 좀 더 개성에 맞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Free Twitter Designer 사이트를 이용하면 트위터 배경화면을 입맛에 맞게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Free Twitter Designer

트위터 배경화면 생성


트위터 배경화면 생성

https://freetwitterdesigner.com/사이트에 방문하면 6가지 기본 배경화면이 제공 되고, 기본 트위터 배경화면으로 사용 할 이미지를 선택한 후 LET’S GET STARTED 클릭


트위터 배경화면 설정

기능에 대해서 하나 하나 설명을 드리자니 너무 길어질 듯 해서 약간 복잡하지만 이미지 하나로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화살표가 가르키는 곳을 보면 대충 감 잡으실거라고 믿습니다. +_+

 

텍스트, 도형, 이미지를 원하는 크기와 색상, 스타일로 넣어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GENERATE IMAGE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작업이 완료 되면 확인하시고 SAVE IMAGE 클릭하시면 작업한 트위터 배경 이미지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적용법을 잘 모르시는분은 링크 참고하시고요.


트위터 배경화면 생성 완료

요렇게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감각이 없어서 좀 허접합니다. +_+


생성한 트위터 배경화면

트위터 사용법 – 트위터 배경화면 PSD 다운로드


트위터 배경화면 다운로드

저처럼 감각이 둔하신 분들은 https://www.twitterbacks.com/ 트위터 배경화면을 PSD로 다운 받아 수정 좀 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관련 게시물

트위터에 자동으로 글 발행하기
트위터 카운터 TwitterCounter
트위터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TwitterFox
트위터로 김연아선수와 친구하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