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무료 이미지, 무료 사진 다운로드 사이트 8곳

무료 이미지 사이트

블로그나 홈페이지 혹은 일러스트 포토샵 등의 작업을 할 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이미지와 사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모음입니다. 아래 소개하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중에 플리커, deviantANT 두 곳은 강력 추천 합니다. 두 사이트만 알고 있어도 무료 이미지와 사진 등은 충분하니까요.


블로그 로고 이미지

무료 이미지, 사진 다운로드 사이트 8곳


플리커

너무나 유명한 플리커(https://www.flickr.com) 사이트 입니다. 방대한 양의 이미지와 사진 공유 사이트로 각각의 이미지와 사진마다 별도의 라이센스가 있으며 CC 라이센스의 경우 무료로 사진과 이미지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이미지와 사진들이 많이 있습니다.


deviantANT

이미지와 사진에 관한 최고의 사이트 많이들 알고 계신 deviantANT(https://www.deviantart.com) 입니다. 무료 이미지는 물론 포토샵 PSD, 블러쉬 등의 자료들과 여러가지 방대한 자료를 제공해주는 사이트 입니다.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유용하게 사용할만한 무료 이미지와 사진은 물론이고 각종 스킨과 테마, 레이아웃, 아이콘 등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Free Range Stock

고해상도의 이미지와 사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https://www.freerangestock.com/ 입니다. 회원 가입 무료이며 모든 무료 이미지, 사진는 최소 2400 X 1600 픽셀이며 개인 및 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very Stock Photo

무료 이미지, 사진 검색 엔진 https://www.everystockphoto.com/ 입니다. 회원 가입은 무료이고 이미지 마다 라이센스를 확인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Stock.XCHNG

최고 품질의 이미지,사진을 제공해주는 https://www.sxc.hu/index.html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입니다. 다섯 가지의 이미지 크기를 이용할 수 있고 인기 다운로드 이미지를 찾아 볼 수도 있습니다.


MorgueFile

https://www.morguefile.com/ 사이트는 고해상도의 무료 이미지와 디지털 사진을 제공해줍니다. 일러스트레이터를 위한 무료 이미지 자료를 제공해줍니다.


FreeFoto

https://www.freefoto.com/는 십만장 이상의 무료 이미지와 사진을 제공해줍니다.


Turbo Photo

https://www.turbophoto.com/Free-Stock-Images/ 고해상도의 무료 이미지와 사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