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프린지 시즌2 에피소드1 프리미어 방영 미드 시청률이 좀 불안하네요.

프린지 시즌2

제가 목빠지게 기다리던 미드 중 하나인 프린지 시즌2 프리미어가 방영되었네요. 프린지 시즌1 피날레에서의 떡밥에 이어 더 많은 떡밥을 던져주더군요. 로스트, 프린지, 카프리카, 더 퍼시픽, 덱스터 등을 주로 보고 있는데 이제 슬슬 새시즌 프리미어들이 방영이 되고 있으니 기다리시던 분들은 이제 찾아서 보시면 됩니다. 한국에서 살짝 인기있는 슈퍼네츄럴 시즌5 1,2 편 방영되었네요. 본 시즌5 프리미어도 방영했고요.


미드 프린지

프린지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주연 : 조슈아 잭슨, 존 노블, 랜스 레드딕, 안나 토브
방송 : FOX
제작자 : J.J. 에이브람스

<
로스트>, <클로버필드> 등으로 유명한 제작자 J.J 에이브람의 이번 시즌 신작 블록버스터 시리즈. 2008-2009 기대되는 신작 드라마 1위에 링크되고, 파일럿 제작비만 150억에 육박하는 큰 스케일을 자랑하며 방송 전부터 화제에 올랐던 작품이다. 엑스파일과 로스트를 섞어 놓은 듯한 분위기로 연속적인 패턴과 기하각. 우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과학기술에 대한 이야기가 전제적인 줄거리를 차지하고있다.

엑스파일과 로스트는 다들 잘 알고 계실테니 로스트와 엑스파일 재미있게 보신 분들이라면 프린지 재미있게 보실수 있을겁니다.

 

프린지 시즌2 프리미어는 시청률이 일단 썩 좋은 편은 아니였네요. 시즌1도 그다지 시청률이 좋은 편은 아니였긴 하지만 여전히 좀 실망스러운 8백만을 기록했습니다. 미드 시청률은 단순하게 본방 실시간 시청률만 가지고 따지는건 아니고 종합 시청률과 18-49세 시청률등도 상당히 중요하니 전체적인 종합시청률은 일주일 후에 나오게 됩니다. 미드 시청률의 대해서는 미드 시청률의 비밀, 알고 계셨나요? 이글을 참고 하시면 되고요.


프린지 시즌2 주인공 사망

프린지 시즌2 프리미어 에피소드1 은 자막이 아직 안나와서 그림만 감상을 했네요. 윈도우7 에서 플레이시 사운드가 안나오는 문제가 있지만 윈도우7 코덱 패키지 Win7codecs v1.3.0 설치하시면 문제는 해결됩니다.

길바닥에 처박힌 올리비아 던햄 요원.. 죽었는지 살았는지 어찌된 일인지는 직접 확인을 하세요~ 누군가 죽긴 죽습니다. 언제나 그렇드 각 에피소드마다 최소 한명씩은 죽어 왔으니까요~ 하지만 이번엔 다른 누군가가 죽습니다. 던햄의 옛남자친구도 초반에 죽었지만 계속 등장하고 있고 언젠가는 다시 살아나지 않을까 하는 느낌인데..

 

프린지 시즌2 프리미어는 히어로즈를 보는듯한 느낌이던데.. 히어로즈의 멋쟁이 주인공 악당 사일러의 안면 변형 기술이 프린지 시즌2 프리미어의 소재라는것.

아직 빡빡이 아저씨를 못찾았아서 몇번더 봐야 하겠네요. 어디에 있으려나 빡빡이 옵저버 아저씨.


프린지

미국 드라마도 영화 트와일라잇 영향인지 뱀파이어에 과한 미드가 또 새로 나왔네요. Vampire Diaries 뱀파이어 다이어리도 방영이 되었는데 저는 별로 재미가 없는것 같더군요 더 퍼시픽이 이번 시즌에 방영이 되었어야 하는것이였는데… 내년까지 기다리려니 어휴~~

관련 게시물

웨스트월드 시즌2 국내 방영 시작
빌리언스 시즌3 방영일 애타게 기다렸것만
미드 용어들이 어려우신가요..
미드 시청률의 비밀, 알고 계셨나요?
더 퍼시픽(The Pacific) : 밴드 오브 브라더스의 후속작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