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에이스 가격 스펙 살펴보기

27일 갤럭시 에이스(GALAXY Ace, SHW-M240S) 출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갤럭시 에이스 출시 소식을 접하고 출시일과 스펙 보다 더 궁금한 것이 생겼습니다. 갤럭시S 호핀은 아이유가 CF 모델로 활동 하여 관심을 끌고 있고, 삼성 웨이브2는 김연아가 광고 모델로 활동을 하며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보급형 스마트폰인 갤럭시 에이스는 누가 광고 모델로 활동을 하게 될지 궁금하네요. 아이유와 김연아 보다는 약간 인지도가 낮은 연예인이 광고 모델로 활동 하려나요?


갤럭시 에이스

갤럭시 에이스는 일단 60만원대(69만원 예정)에 출시가 된다고 하니 보급형 스마트폰이라고 봐야겠습니다. 갤럭시 에이스는 3.5인치 디스플레이와 안드로이드 2.2 프로요, DMB, 500만 화소 AF 카메라/LED플래시, 블루투스 3.0등이 탑재되었으니 보급형 스마트폰 중에 스펙이 가장 좋지 않나 싶고, SKT를 통해 출시가 되니 판매량도 많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갤럭시 에이스 스펙 & 가격 & 출시일


갤럭시 에이스,갤럭시 에이스 출시,갤럭시 에이스 출시일,갤럭시 에이스 가격,갤럭시 에이스 스펙,출시일,가격,스펙,GALAXY Ace,SHW-M240S

프로세서 : 퀄컴 800MHz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2.2 프로요

메모리 : 384MB RAM(?) / 외장메모리 : MicroSD 최대 32GB 지원

디스플레이 : 3.5인치 TFT HVGA (320X480) LCD

카메라 : 500만화소 AF / LED플래시

DMB : 지상파 DMB

네트워크 : HSDPA : 7.2 Mbps

Wi-Fi : 802.11b/g/n

블루투스 : 3.0

배터리 : 1,500 mAh

크기 : 112.4(L) x 59.9(W) x 11.5(H) mm

무게 : 114 g

색상 : 오닉스 블랙,세라믹 화이트

출고가 : 60만원대(69만예정)

통신사 : SKT

갤럭시 에이스는 3.5인치 디스플레이에 800MHz 프로세서, 구글 안드로이드 2.2 프로요, 500만 화소 카메라와 지상파 DMB가 탑재 되었고, 1500mAh 배터리가 제공 됩니다. 최대 32GB의 MicroSD를 지원하나 기본으로 제공되는 MicroSD 카드 용량의 정보는 미확인이고요. 갤럭시 에이스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60만원대에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출시일은 28일로 예정 입니다.


갤럭시 에이스 블랙

갤럭시 에이스 오닉스 블랙은 배터리 커버가 하이퍼 스킨(Hyperskin) 공법으로 되어 있어 지문이 잘 묻지 않을 듯 보이고, 손에 땀이 나더라도 미끄러지지 않아 그립감은 좋을 듯 싶습니다. 갤럭시 에이스는 전체적으로 갤럭시S와 비슷하게 생겼는데 전면 상단에 T로고와 삼성 로고가 공존을 하고 있고 뒷면의 애니콜이 삼성 로고로 바뀌었습니다. 제조사가 삼성전자이니 삼성 로고는 이해가 되는데 T로고는 앞 뒷면 모두 있으니 말들이 많을 듯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전면 상단의 두 가지 로고가 없었으면 좋았지 싶네요.

스마트폰 대중화가 가속되고 있는 시점에서 보급형 기종의 출시는 반가운 일입니다. 갤럭시 에이스는 60만원대의 가격에 디자인도 괜찮게 나왔고 보금형 중에는 가장 좋은 스펙으로 나온 듯 하니 기대해도 괜찮지 싶네요. 그리고 갤럭시 핏, 갤럭시 지오, 갤럭시 미니는 국내에 언제 출시하나요~~

* 간만에 보너스 입니다. 아이유 갤럭시S 호핀 ‘I Hoppin U’ FULL HD 뮤직 비디오입니다. 1080P로 보시면 약 2분 40초 정도 정신 줄 놓을 수 있습니다.

아이유의 I Hoppin U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