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10 및 갤럭시S10+ 카메라 숨기기용 배경화면

갤럭시S10 전면 카메라

재미있는 갤럭시S10 배경화면을 발견하였습니다. 정말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아 공유 차원에서 소개드립니다. 잘 아시겠지만 갤럭시 S10e, 갤럭시S10, 갤럭시S10+는 인피니티 O(Infinity-O) 디스플레이가 채용 되었습니다. 전면 디스플레이 상단 우측에 검은 구멍이 뚤려 있고, 구멍에 카메라가 탑재 되었는데요. 이 카메라 구멍이 미관을 해체는 것을 보안하는 배경화면이 등장하였습니다.


갤럭시S10 및 갤럭시S10+ 카메라 숨기기용 배경화면

갤럭시S10 공식 배경화면은 하나같이 모두 화면 상단 우측이 검은색입니다. 카메라 구멍을 조금이라도 숨기려는 의도로 카메라 부근의 배경을 검은색으로 처리한 것 같은데요. 월-E, 미니언즈, 화성 탐사선 등과 같은 특정 캐릭터를 이용하면 갤럭시S10 및 갤럭시S10+ 카메라 구멍 위와 같이 숨겨줄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공유되고 있는 카메라 숨기기용 배경화면은 많지 않은데요. 아이디어가 공유되었으니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많은 종류의 배경화면이 공유되지 않을까 합니다. 스타워즈의 BB-8과 R2‑D2를 이용한 배경화면이 나왔으니 조만간 C‑3PO도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갤럭시S10 및 갤럭시S10+ 카메라 숨기기용 배경화면


갤럭시S10 및 갤럭시S10+ 펀치 홀 배경화면

카메라 숨기기용 배경화면을 적용한 갤럭시S10 및 갤럭시S10+ 모습입니다. 실제 사진은 아닌 것 같고 포토샵 등으로 합성한 사진 같은데요. 배경화면 적용할 때 펀치 홀 카메라에 잘 맞춰주면 위와 같이 되겠죠.

갤럭시S10 및 갤럭시S10+ 카메라 숨기기용 배경화면



구글 드라이브에서 Galaxy-S10-hole-Wallpapers-640×1351.zip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압축 파일 안에 갤럭시S10, 갤럭시 S10+ 용 배경화면 10종 담겨 있습니다.

 

카메라 구멍에 맞는 캐릭터를 이용하는 것이니 구멍 크기만 맞출 수 있다면 다른 캐릭터도 가능하겠지요. 좋아하는 캐릭터 혹은 이미지를 포토샵 등을 이용하여 카메라 구멍에 맞게 잘 편집하여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한 두 달 지나면 멋진 배경화면 창작되지 싶어요. 창작자가 공유해줄지는 모르겠지만요. 더 좋은 카메라 숨기기용 배경화면을 찾게 되면 파일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