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스마트폰의 숨겨진 기능 툴박스

갤럭시 툴박스(Galaxy Toolbox)

오늘은 간단하게 갤럭시S5 숨겨진 기능 툴박스를 소개드립니다. 갤럭시S5의 툴박스는 자주 사용하는 어플을 넣어 두고 사용하는 박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자주 사용하는 어플들을 박스 안에 넣어 놓고 필요할 때 빠르게 꺼내 쓸 수 있는 기능입니다.


갤럭시s5 숨겨진기능, 툴박스

갤럭시S5 숨겨진 기능 툴박스는 설정 -> 디바이스 -> 툴박스에서 사용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툴박스로 진입한 후 상단 우측의 꺼짐을 켜짐으로 변경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툴박스 기능을 활성 시키면 화면에 작은 흰색 동그라미가 나타나게 됩니다.


갤럭시s5 숨겨진 기능, 툴박스

둥근 버튼을 터치하면 카메라, 인터넷 2가지 어플 목록이 펼쳐지게 됩니다. 툴박스에 등록되어 있는 어플은 툴박스 설정 편집 메뉴를 이용 갤럭시S5에 설치되어 있는 어플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툴박스 어플은 화면에서 자유롭게 위치를 이동 시킬 수 있고요.


갤럭시 s5 숨겨진 기능, 툴박스

툴박스는 갤럭시S5 홈 화면이나 설정 화면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한 손 조작 모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툴박스는 자주 사용하는 어플을 등록해두면 필요할 때 빠르게 실행 시킬 수 있어 편리합니다. 툴박스는 빠른 설정 버튼에 있기에 위치를 편집해 두면 필요할 때만 빠르게 꺼내 사용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꺼둘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s5 숨겨진 기능 툴박스 소개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