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갤럭시S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실시, 갤럭시탭은 예정

갤럭시S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가 17일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이번 갤럭시S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와 함께 삼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 U/K도 단계적으로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되고 갤럭시A와 갤럭시탭도 업그레이드 확대 예정이라고 합니다.


갤럭시S

갤럭시S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시 혹시 모를 사태에 대비해 갤럭시S 등에 저장된 데이터를 모두 백업 후 삼성 키스(Kies)를 통해 업그레이드 작업을 하시고요. 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방문을 하시고 갤럭시S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를 하시면 됩니다.

갤럭시S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갤럭시S 업그레이드 이벤트

S/W 재택 업그레이드 이벤트가 6월 30일까지 있으니 삼성 키스(Kies)를 통해 갤럭시S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를 하면 스마트TV, 센스 노트북등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기회도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이미 4월 이벤트 당첨자 발표가 공지되어 스마트TV와 센스 노트북, 파리바케뜨 기프티콘 챙겼으니까요.

자세한 내용은 https://kr.samsungmobile.com/popup/swEventPop.html 페이지에서 확인을 하시고요.


모바일 결제용 배터리 커버 신청 서비스 연장 안내

갤럭시S 모바일 결제용 배터리 커버 아직 못받으셨다면 6월 30일까지 신청을 받으니 꼭 받으시고요. 데이터 케이블도 무상 제공하고 있으니 마찬가지로 꼭 챙기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갤럭시S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소식은 예전과 마찬가지로 옆동네로 불뚱 튀지 싶네요. 삼성은 갤럭시S 등 안드로이드폰 업그레이드 진저브레드까지 해주는데 LG는 왜 안해주냐는 소비자들의 요구와 불만이 쏟아져 나올테니까요. LG전자는 지난해 약속한 프로요 업데이트를 수 차례 연기하여 ‘프로요의 난’을 겪었봤으니 설마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 했었지만, 특히 제법 쓸만한 옵티머스2X 선보이고 사후 관리를 못해 여전히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니 참 답답합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