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갤럭시S3 젤리빈 업데이트 이번에도 화요일 진행

갤럭시S3 젤리빈 업데이트 일정 루머 소식입니다. 지난달부터 유럽 등의 나라에서 갤럭시S3 젤리빈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었는데 국내 출시된 이동3사의 갤럭시S3도 젤리빈 업데이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갤럭시S3 젤리빈 업데이트 일정은 10월 9일부터 진행되며 삼성 키스를 통해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S3 젤리빈 업데이트 시 FOTA 무선 업그레이드 여부는 모르겠지만 4일 펌웨어 업데이트도 FOTA로 되었으니 이번 업데이트도 가능할 것으로 보이네요. 단, SKT 단독으로 출시된 갤럭시S3 3G 모델의 경우 젤리빈 업데이트 진행 여부는 알려진 내용이 없습니다.

갤럭시S3 젤리빈 업데이트 일정


갤럭시S3 젤리빈

외국에서 알려진 내용에 의하면 갤럭시S3 젤리빈 업데이트의 큰 특징은 구글 나우의 추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속도와 터치감이 개선되고 동영상 촬영 시 일지 정지, 스마트 로테이션 등 몇 가지 기능이 추가된 것으로 알려져 있고요. 알려진 대로 팝업 플레이 크기 조절이 가능하나 컨트롤 기능이 없겠고요. -_-;;


갤럭시S3 LTE 젤리빈 업데이트 일정

갤럭시S3 젤리빈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기능이나 업그레이드 주의 사항은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고요. 클릭하면 확대 됩니다. 갤럭시S3 젤리빈 업데이트는 이통3사 LTE 모델이 모두 9일 같은 날 진행된다고 합니다. 시코에 있던 게시물에는 유플러스 갤럭시S3 젤리빈 업데이트가 늦어져 2일에서 미루어졌다고 하네요. 펌웨어 업데이트는 항상 화요일날 하고 있으니 9일날 진행된다는 소식은 일단 50% 정도는 믿을만한 소식이 아닐까 싶네요.

갤럭시S3 젤리빈 업데이트는 시간 문제이니 9일날 진행이 안되더라도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삼성이 펌웨어 업데이트는 가장 빠르게 해주니까요. 빨리 해주면 뭐 솔직히 더 좋긴 하겠지만 갤럭시노트2가 출시된지 얼마 안되었으니 갤럭시S3 젤리빈 업데이트 더 빨리 해달라는건 욕심이잖아요. 그나저나 SKT 갤럭시S3 4일 펌웨어 업데이트는 왜 했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되네요. HD Voice 같은 이통사 갤럭시S3에만 사용할 수 있어서 어디 쓸 곳도 없는데 말이죠.

-덧, 갤럭시 넥서스 젤리빈도 먹여달라! 삼성, 구글, SKT 서로 미루지 말고 빨리 갤럭시 넥서스 젤리빈 내놔라!! 레퍼런스폰이 이게 뭐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