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드롭박스 용량 늘리기 48GB 프로모션 나눔 이벤트

예전에는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에서 나눔 이벤트를 자주 했었지요. 그런데 요즘은 불경기라 그런지 스폰서가 없어 나눔 이벤트를 못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눔 이벤트를 할 여력은 못되고… 그래서 뭔가 나눠 드릴 것이 없나 찾아 보다가… 별거 아니지만 이번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 나눔 이벤트로 48GB 드롭박스 용량 늘리기 딱 두 분(2명) 신청 받겠습니다. 48GB 드롭박스 용량은 제가 구입해서 보내드리는 것은 아니고 갤럭시노트와 갤럭시S4에 2년간 제공되는 드롭박스 48GB 프로모션을 드리는 거네요.


갤럭시 스마트폰의 드롭박스

48GB 드롭박스 용량 늘리기 나눔 이벤트는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를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시리즈에 제공되는 드롭박스 48GB 프로모션은 최초 1회만 48GB의 용량이 늘어납니다. 직접 테스트를 해봤지만 이미 갤럭시 시리즈를 사용하며 드롭박스 프로모션을 받으신 분들은 추가로 용량이 늘어나지 않습니다. 그러니 48GB 드롭박스 용량 늘리기 나눔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서로 손해가 되니 참아 주시고요.

드롭박스 48GB 프로모션 나눔 딱 두 분


갤럭시노트 드롭박스 프로모션과 갤럭시S4 드롭박스 프로모션

갤럭시S4는 확실하게 48GB 드롭박스 용량 늘리기가 가능한데, 갤럭시노트의 48GB 드롭박스 용량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갤럭시노트의 경우는 지난번 펌웨어 업데이트로 좌측 이미지와 같이 2년 동안 50GB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 페이지가 열렸는데 늘어날지 확인해 볼 방법이 없어 확실하지 않네요.

 

48GB 드롭박스 용량 늘리기 나눔 이벤트의 매우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드롭박스 프로모션 48GB 용량을 받으려면 단말기에서 드롭박스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무엇이 문제냐하면 드롭박스 계정과 비밀번호를 저에게 주셔야 제가 단말기에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선가 만나서 하면 가장 확실한데 이건 시간 관계상 좀 그렇죠. 계정 정보 외에도 저장된 파일을 모두 백업 후 깨끗하게 비워주셔야 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텅텅 빈 상태에서 제가 로그인을 해야 나눠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서로 깔금하게 마음 놓을 수 있으니까요. 아니면 기존의 드롭박스 계정 용량이 많지 않다면 신규로 계정을 만드는 방법도… ^^

새로 드롭박스 계정을 만들거나 혹은 드롭박스에 가입할 경우 https://db.tt/WkKUgJBCtg 링크를 통해 가입하게 되면 초대자인 저와 가입자 모두 추가로 드롭박스 용량이 500MB씩 늘어납니다. 위 링크로 가입하면 저도 드롭박스 용량이 500MB 늘고 가입하신 분들도 500MB씩 추가로 늘어 납니다. 티끌 모아 태산!

앗 그리고 48GB 용량은 ‘드롭박스 시작하기‘의 몇 가지 미션을 클리어 해야 드롭박스 용량 늘리기가 완료됩니다. 드롭박스 사용법을 잘 모르신다면 드롭박스 폴더 및 파일 공유하기‘를 참고하시고요. 만약 노트북 등에서 드롭박스 동기화 폴더 위치 에러 문제가 발생한다면 SD 메모리 로컬 디스크 설정 방법을 참고하여 해결 하시면 되겠습니다.


갤럭시폰의 드롭박스 어플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 나눔 이벤트 48GB 드롭박스 용량 늘리기, 갤럭시 시리즈의 드롭박스 프로모션을 받지 않은 깨끗한 계정으로 딱 두 분만 모십니다. 아래 댓글로 신청을 해주시면, 아참 절대 댓글로 드롭박스 계정과 비밀 번호를 적으시면 안됩니다. 제가 무작위 선정으로… 그리고 그 후 제가 계정 정보를 요청하면 그 때 비밀 댓글로 드롭박스 계정 정보를 적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48GB 드롭박스 용량 늘리기 나눔 이벤트에 응모하였으나 실패 하신 분들은 다음 기회에 다시 (__);;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