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갤럭시탭 와이파이 가격 인하 출시

갤럭시탭 와이파이 버전이 출시 되었습니다. 갤럭시탭 와이파이 버전은 65만원대로 출시될 것으로 예정 되었었는데요. 가격이 조정되어 10만원 가량 싸게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현재 알려진 바로는 갤럭시탭 와이파이 가격은 54만8,900원 입니다. 갤럭시탭 와이파이 버전 가격이 이렇게 다운된 이유는 아이패드2 출시와 아이패드의 가격 인하 때문이겠지요.


갤럭시탭

갤럭시탭 와이파이 버전은 갤럭시탭에서 전화 기능이 빠진 제품입니다. 전화 기능이 빠졌으니 이통사 약정으로 구입할 필요가 없어 부담이 적습니다.


스카이프

스카이프 등 무료 통화 어플을 갤럭시탭 와이파이 버전에 설치하면 와이파이를 이용해서 스카이프 사용자간 음성/영상 통화와 메시지 전송이 무제한 무료로 가능 합니다. 갤럭시탭 와이파이 버전은 삼성전자 디지털플라자와 삼성모바일샵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삼성 카드로 구입을 하면 할인이 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무이자 할부로 부담을 최대한 줄이면 좋고요.

개그콘서트의 달인 김병만씨가 갤럭시탭 와이파이 광고 모델로 활동을 하는가 봅니다. 뉴스 패러디 형식의 ‘김병만의 뉴스프라자’ 동영상이 갤럭시탭 와이파이 마이크로사이트에 올라와 있네요. 현재 동영상 4개가 공개되어 있고, 추가 공개될 예정이라니 달인 김병만씨를 좋아 하시는 분들은 한번 보시고요.

갤럭시탭 와이파이 가격 인하 출시, 와이브로 vs 단품 ?


갤럭시탭

갤럭시탭 와이파이 가격이 54만8,900원으로 인하 되어 출시 되었으니 ‘갤럭시탭 와이브로’ 결합 상품보다는 갤럭시탭 와이파이 단품으로 구입하고 스마트폰의 테더링을 활용 하는것이 좀 더 좋지 싶네요. ‘갤럭시탭 와이브로’의 경우 보조금을 지금 받긴 하지만 50GB 요금제(2만9700원)에 36개월 약정을 하여도 부가세 포함 3만5200원을 납부해야 하니, 차라리 스마트폰 요금제를 55이상으로 올려 무제한 데이터 서비스로 테터링을 활용하고 3년 노예 생활을 하지 않는게 좋지 싶습니다. 보통 45 요금제를 사용하니 1만원 추가 하고 단품으로 갤럭시탭 와이파이를 구입하면 2만5천 x 24개월만 계산을 해도 남는 금액이 60만원이니까요.

갤럭시탭 스펙


갤럭시탭 스펙

갤럭시탭 와이파이 버전 스펙은 갤럭시탭에 비해 크게 달라진 것이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갤럭시탭 와이파이는 1GHz 프로세서에 7인치(1024 x 600) 디스플레이 구글 안드로이드 2.2 프로요가 탑재 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플레시가 지원되어 웹서핑시 좋지요. 300만 화소 카메라로 사진과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고 전면 130만 화소 카메라로 영상통화와 셀카등이 가능합니다.


갤럭시탭과 마이크로 SD 메모리

갤럭시탭 와이파이 버전 내장 메모리는 16GB이며 추가로 최대 32GB 메모리 추가 장착이 가능하고요. 전화기능이 빠져서 인지 386g에서 380g으로 무게가 약간 줄어 들었네요. 갤럭시탭은 시집 정도 크기에 가벼운 무게로 가방이나 주머니 넣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과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휴대성과 활용성을 겸비한 제품 입니다.

갤럭시탭 무인코딩 동영상 재생 & 전자액자


갤럭시탭으로 태연 뮤직 비디오 감상

갤럭시탭의 장점은 7인치 대화면으로 유튜브를 통해 뮤직비디오를 보거나 지상파DMB를 볼 수 있고요. 1080P 고화질 영화나 드라마등의 동영상은 별도의 인코딩없이 내장 메모리에 넣어 두고 동영상 감상이 가능 합니다. 지원되는 동영상 코덱은 DivX, MPEG4, H.264, MPEG2, VC-1,H.263 이고요. mkv, flv도 재생이 잘 되고 60fps 동영상도 재생이 되니 국내에 출시된 안드로이드 탑재 기기중 동영상플레이 기능은 갤럭시탭이 아마 최강이지 싶네요.


갤럭시탭

갤럭시탭은 집이나 사무실등에는 스피커를 이용하여 음악 감상을 하고 공공장소에서는 블루투스 헤드셋이나 이어폰으로 조용히 음악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 내장된 디지털 액자를 통해 음악감상을 하며 동시에 사진이나 이미지등도 볼 수 있어 언제눈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줍니다. 갤럭시탭을 사용 하지 않을때 다양한 형식으로 제공되는 슬라이드쇼 기능을 선택하여 거치대등에 거치해두고 사용을 하면 인테리어 소품처럼 활용도 가능 합니다.

갤럭시탭 DLNA 무선으로 멀티미디어 컨텐츠 재생하기

갤럭시탭 와이파이 버전도 올쉐어(AllShare) 기능으로 메모리에 저장된 미드,영화등의 동영상과 MP3 음악, 사진등을 TV등 외부 장치로 공유 하여 재생을 시킬 수도 있고 조립 컴퓨터나 노트북등에 저장된 동영상과 MP3 음악, 사진등을 갤럭시탭으로 재생하거나 TV등 외부 장치로 원격 재생 시킬 수 있습니다.

갤럭시탭 올쉐어 기능을 사용하게 되면 갤럭시탭에 데이타 케이블등의 외부 연결선 없이 컴퓨터와 노트북, 디캠등에 저장된 동영상과 사진등을 갤럭시탭으로 볼 수 있고 갤럭시탭에 저장된 초고화질 1080p 동영상을 쾌적하게 커다란 TV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컴퓨터와/노트북에 저장된 동영상을 TV 아웃 연결선 없이 갤럭시탭 올쉐어 기능으로 TV로 원격 재생을 하여 편안하게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탭을 리모컨 처럼 활용하여 컴퓨터와/노트북에 저장된 동영상을 갤럭시탭 올쉐어 기능으로 TV로 재생을 시켜 볼륨등의 조절을 할 수 있어 무척 편리하고 좋습니다.

갤럭시탭 전자책 & 교육용 기기로의 활용성


갤럭시탭 리더스 허브

갤럭시탭 와이파이 버전도 리더스허브로 책, 만화책, 신문, 잡지등의 컨텐츠를 통합으로 모아 손쉽게 볼 수 있어 전자책으로의 활용성이 있습니다. 리더스허브로 책을 볼 때 배경색이나 밝기를 사용자 설정으로 변경할 수 있고 폰트의 크기와 종류도 변경이 가능 합니다. 페이지를 북마크 할 수 있고 본문검색도 사용이 가능하고요. 무엇보다 갤럭시탭 리더스허브가 좋은 것은 문자로 된 책의 내용을 읽어주는 보이스 리딩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점 입니다.


책장에 꼽혀 있는 갤럭시탭

갤럭시탭이 리더스허브를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한 곳에 모아 쉽게 볼 수 있기에 전자책 하나의 용도로도 그 가치는 충분 하지 싶습니다. 전자 책이라는 장점이 부피가 큰 책을 보관하고 관리하는 불편함이 해소가 되니 실제 이런 역할로 활용성이 좋아 책을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는 리더스 허브가 상당히 매력적인 기능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VITAEDU, VisangEDU, 1318Class, teachme, soobokC, VITACampus등의 유명 강사의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스마트에듀와 교육용 어플과  동아 프라임 사전 4등을 활용하여 학습용 기기로 활용도 가능하고요. 영재 테스트 검사, 다음 키즈짱과 스티커 붙이기, 뽀로로 스티커북, 내손안의 사파리등의 유아용 어플을 활용하여 어린 영유아들과 놀이를 통해 학습의 효과도 볼 수 있고요.

갤럭시탭 HDMI & TV아웃 케이블로 대화면 TV로 즐기기


갤럭시탭 화면 미러링

갤럭시탭 전용 데스크독을 HDMI 케이블로 TV와 연결 하면 이렇게 갤럭시탭의 실행 화면이 TV로 고스란히 출력이 됩니다. 갤럭시탭에서 실행 되는 모든 화면이 출력이 되니 영화나 게임,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등 모든 어플을 대화면 TV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TV가 별거 있나요 스마트폰 화면이 TV로 출력 되면 그게 스마트TV가 되는것이지요.


갤럭시탭 화면 미러링으로 게임

니드 포 스피드 게임 어플을 갤럭시탭에서 실행 시키면 이렇게 TV로 출력해서 큰화면으로 게임도 즐길 수 있습니다. 니드 포 스피드 시프트_TAB 은 자이로스코프 센서를 사용하여 갤럭시탭을 핸들처럼 조작 하는 게임으로 사운드도 그럭 저럭 괜찮고 역동적이고 다이나믹해서 제법 할 만 하더군요.

갤럭시탭에서 니드 포 스피드 겜임을 하면 한손으로 촬영하고 한손으로는 갤럭시탭을 조작 해서 동영상이 좀 저질이니 그부분은 감안을 하시고 보시고요. TV로 출력시켜 니드 포 스피드 게임을 하면 어느 정도 일지는 상상에 맞기겠습니다.

갤럭시탭 화면을 TV로 출력 시키는 방법은 ‘갤럭시탭 전용 데스크독’과 ‘갤럭시탭 TV아웃 케이블’ 2가지가 있습니다. 두가지 모두 별매로 구입을 하셔야 하고요. ‘갤럭시탭 전용 데스크독’은 고화질 출력이 가능하고 충전도 가능하나 가격이 8만원대이고 HDMI케이블도 별도로 구매해야 하며 ‘갤럭시탭 TV아웃 케이블’은 화질은 좀 떨어지나 1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갤럭시탭으로 앵그리버드 게임하는 아이

애들이 시끄럽고 귀찮게 굴때, 과자 몇개와 앵그리버드 설치된 갤럭시탭 던져주면 한 2시간 조용해지는 마법을 보여줍니다. 게임 몇게 바꿔서 시켜주면 마법의 시간은 연장이 되고요.

갤럭시탭은 7인치의 고해상도 화면에 11.98mm 두께, 386g 무게로 슬림하며 가벼워 휴대 하기가 용이 합니다. 갤럭시탭 와이파이 버전은 전화 기능이 빠져 이통사 약정으로 구입할 필요가 없어 부담이 적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한다면 테터링으로 언제나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 합니다. 갤럭시탭은 무인코딩으로 미드와 영화를 자막과 함께 볼 수 있는 점과 올쉐어로 노트북과 조립PC에 저장된 멀티미디어 파일을 갤럭시탭으로 재생 하거나 TV로 재생도 가능하고 HDMI나 TV아웃 케이블로 갤럭시탭 화면을 TV로 출력하여 스마트TV처럼 활용도 할 수있습니다. 물론 게임을 즐겨도 되고요. 갤럭시탭은 전자책, 인터넷강의, 전자사전, DMB, 전자액자, 게임외에도 문서작성등 실생활에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활용성 높은 슈퍼 미디어 디바이스 입니다.

갤럭시탭 와이파이 퀴즈의 달인 이벤트


퀴즈의 달인

오늘의 보너스는 갤럭시탭 와이파이 퀴즈의 달인 이벤트 정보 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3월 10일 부터 4월 17일 까지 이고요. 갤럭시탭 와이파이에 관련된 문제를 30초 동안 가장 많이 맞춰 달인에게 경품을 주는 이벤트 입니다.


퀴즈의 달인 경품 내역

갤럭시탭 와이파이에 관련된 문제를 30초 동안 가장 많이 맞춘 10명중 2명을 추첨하여 갤럭시탭 와이파이 버전을 경품으로 준다고 합니다. 1~100 위중 10명을 추첨하여 아웃백 갈릭 립아이 기프티콘을, 참가자중 50명은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2장을 준다고 하네요. 갤럭시탭 와이파이 마이크로 사이트(https://howtolivesmartdigitalplaza.com)에서 도전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저도 노려 봅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