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마트폰 TV 보기 어플 골라조 티비. 음악중심, SNL, 무한도전, K팝스타 다시보기 가능

스마트폰 TV 보기 어플 골라조 티비

이번 글은 이전 ‘무료 TV 보기 사이트 골라조 티비. PC와 뉴 아이패드서 무한도전 전편 다시보기 가능하니 좋네요’ 글에 소개해드렸던 무료 TV 다시보기 사이트 골라조 티비의 안드로이드 어플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골라조 티비 사이트 상단 안드로이드 메뉴를 클릭하면 골라조 티비 (티비 다시보기) 어플을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골라조 TV 어플은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방송국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등 TV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드라마는 안 봐서 잘 모르겠고 런닝맨, 음악중심, SNL, 무한도전, K팝스타2 등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스마트폰 TV 보기 어플이네요.

 

이건 좀 다른 얘기인데 광고 다 내 보내는 TV 다시보기 서비스나 실시간 TV 보기 서비스들은 대체 왜 유료인지 이해를 못하겠어요. TV 다시보기 서비스나 실시간 TV 보기 서비스 유료로 할꺼면 광고를 빼던가요. 그리고 극장도 보통 상영시간 전에, 특히 CGV는 영화 상영 시간으로 표기 된 시간에 10~15분은 광고를 내보내는데 도무지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왜 내가 돈을 내고 광고를 봐야 하는지, 그것도 비싼 콜라와 팝콘을 양손에 들고 광고를 봐야 하는지 말이죠.


스마트폰 TV 보기 어플 골라조 티비

골라조 어플 다운로드 페이지에 설명도 잘 되어 있고 동영상으로 제작된 ‘골라조 티비 사용 방법’도 있으니 살펴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이것도 봐야 하고 1월 6일 올라온 일요일이 좋다 K팝스타 시즌2도 봐야 하고… @@;;

 관련 게시물

실시간 TV 보기
유튜브 TV 즐기기
실시간 TV 보기 프로그램
무료 실시간 TV 보기 사이트

 

스마트폰 TV 보기 어플 골라조 티비


스마트폰 TV 보기 어플 골라조 티비

스마트폰 TV 보기 어플 골라조 티비

스마트폰 TV 보기 어플 골라조 티비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실시간 챠트

월간 챠트

즐겨찾기

TV 다시보기 프로그램들은 장르와 차트로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방송국에서 유튜브로 업로드한 드라마와 예능 등 합법적인 컨텐츠 입니다.

 

골라조 티비 사용 방법


골라조 티비 사용 방법 동영상에 “제일 많이 사용하는 갤럭시S2″라고 하였으나 갤럭시S3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입니다.


스마트폰 TV 보기 어플

음악중심의 경우 클립으로 조각 조각나 있는 것은 앞뒤로 점프하여 볼 수 있네요.


누구세요?

서현은 왜 한 걸음 뒤에? 그리고 우측에 있는 님들은 대체… 본인들인가요?


스마트폰 TV 보기 어플 골라조 티비 화질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는데 집에서 와이파이로는 이렇게 괜찮은 화질로 나옵니다.


골라조 티비(티비 다시보기)

골라조 티비(티비 다시보기) 새로운 기능

골라조 티비(티비 다시보기) 어플 권한

스마트폰 TV 보기 어플 골라조 티비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이렇게 살펴볼 내용이 없었던 것이네요. 구글 플레이에서 어플을 설치할 때 항상 권한을 살펴 보는데 이렇게 권한 요구가 적은 어플은 본 기억이 없습니다. 전체 보기를 누르면 엄청난 것들이 펼쳐질까 싶었지만  “네트워크 연결 보기”와 “보호된 저장용량에 대한 액세스 테스트” 2개 총 4개네요. 그럼 저는 TV 방송 보던 걸 다시 보러 이만~

구글 플레이 골라조 티비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olrazo.tv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