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헬릭스(Helix) SF 스릴러 매니아들의 욕구를 채워줄 수 있을까?

미드 헬릭스(Helix) SF 스릴러 매니아들의 욕구를 채워줄 수 있을까?

2014년 1월 10일 기대하던 신작 미드 헬릭스(Helix)가 방영됩니다. 간만에 나온 SF 스릴러 장르의 미드이기에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엑스파일 같은 대박 재미를 줄 수 있을까 싶어서 말이지요. 사실 Syfy에서 방영하는 것들은 재미있는 것들이 많았기에 기대를 걸 수 밖에 없죠.


미드 헬릭스


미드 헬릭스는 바이러스 혹은 세균으로 시작되는 듯 싶은데... 레지던트 이블과 비슷한 좀비물은 설마 아니겠지요.


남극이 배경일 경우에는 외계인과 관련된 내용일 가능성이 높으나 북극이니... 그렇다고 에일리언이나 블레이드 러너 같은 것도 아닐테고 엑스파일이나 디스트릭트 9와 같은 것도 아니겠지요. SF 스릴러 장르의 헬릭스는 과연 어떤 이야기로 SF 스릴러 매니아들의 욕구를 채워줄 수 있을까요?




1분짜리와 3분짜리 예고편이 공개되었을 때 헬릭스는 재미 있어 보였습니다.


허나 15분짜리 헬릭스 예고편을 보고 난 후에는... 시작부터 지루한 것이 재미도 없어 보이고 말이지요. 예고편인지 파일럿인지도 모르겠고...

즐겨 보던 미드를 빼먹고 챙겨보지 못해 그런걸까요 아니면 요즘 방영 중인 미드들이 재미가 없기 때문일까요? 자는 것도 포기하고 챙겨보던 미드에 요즘은 통 관심이 가지질 않네요.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었는지도, 시즌이 끝났는지도 모르겠고... 헬릭스는 SF 스릴러 장르이기에 큰 기대를 했었는데 12개의 에피소드를 다 못 볼 것 같네요. 끝~


©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