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이 토이 IE Toy v2.0 IE8 지원빌드 릴리즈

IE Toy가 인터넷 익스플로러8 (IE8)을 지원하는 Build 80이 릴리즈 되었네요. 거의 2년만의 새로운 버전인 것 같은데요. IE 사용할 때 상당히 유용한 프로그램이죠. IE Toy는 제작자분께서는 아토라고 부르시고 흔히 그냥 부르기로는 아이이 토이라고 부르기도 하죠.

IE Toy 아이이 토이는 사용에 아무런 제약이 없는 프리웨어 유틸리티로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제공되지 않는 여러가지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광고 차단, 계정 정보 저장 기능 스마트 로그인, 단축키, 마우스 제스쳐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뭐 다들 잘 아시죠~~ 마이크로소프트 익스플로러의 날개라고 불리기도 하죠.

아이이 토이 IE Toy v2.0

이번 버전에서는 FLV, MP3 등의 미디어 주소를 자동으로 감지하는 기능도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처음 사용자, Windows Vista, Window 7, 다국어 지원을 하려면…

아직 시간이 많이 필요하기에 기존 사용자를 위한 릴리즈입니다

제작자분께서 기존 사용자를 위한 릴리즈라고 하네요. IE6, IE7 버전에서는 테스트를 안 했다고 하시지만 그동안 발견된 치명적인 버그는 모두 수정을 하였다고 하시네요.

예전에  IE Toy 진짜 유용하게 잘 사용을 했었는데요. 파이어폭스로 블라우저를 바꿔서 익스플로러는 거의 사용을 하지 않지만 그래도 유용한 프로그램임은 분명합니다. 더욱 익스플로러(IE) 사용자가 많은 한국에서는 더욱 유용한 프로그램이죠.. 게다가 제작자분이 한국분이라 당연히 한글이라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좋습니다.

제작자분의 필요에 의해서 파이어폭스, 구글 크롬에서 기본적인 마우스 제스쳐가 동작이 되도록 하였다고 하네요.


아이이 토이 IE Toy v2.0 단축키


아이이 토이 IE Toy v2.0 차단 목록


아이이 토이 IE Toy v2.0 마우스 동작 명령


아이이 토이 IE Toy v2.0 정보

파일은 제작자분 사이트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윈도우7 RC 버전에 설치를 해놓았는데 설치할 필요가 없는 유틸리티이니 실행을 시켜 놓았다고 해야 맞겠죠. 솔직히 익스플로러를 거의 사용을 안 해서 제대로 윈도우7 에서 작동이 되는지 테스트해보려면 시간이 많이 걸릴 듯 하네요.

제작자분께서 루저 라는 필명을 사용중이신데 그동안 IE Toy 아이이 토이 정말 잘 사용했습니다. 캄솨합니다~~ 아토라고 불러야 하는데 버릇이 되어서 쉽지 않군요.

제작자분께는 정말 죄송하지만 IE + IE Toy 조합보다는 파이어폭스 + 부가기능의 조합이나 구글크롬 + 니켈28 을 추천합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