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듀얼 충전기 구입, 베가 모델마다 충전기 가격이 다르다?

스마트폰의 화면이 커지고, 배터리 용량이 늘어나면서 걱정거리가 생겼습니다. 화면이 크니 배터리를 많이 잡아 먹고, 배터리 용량이 크기 충전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그래요. 스마트폰의 배터리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방법은 조금 높은 출력으로 충전하면 좀 더 빠르게 충전 시킬 수 있습니다. 0.5A 충전기로 충전할 때 보다 1A 충전기로 충전하는 것이 빠르고, 1A 충전기로 충전하는 것 보다는 2A 충전기로 충전하는 것이 더 빠릅니다.


3개의 듀얼 충전기

그래서 베가 듀얼 충전기를 샀습니다. 오픈 마켓에서 사려고 했으나 판매하는 곳이 없어 팬택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여 3개를 사왔습니다.

 

베가 R3 충전기가 2A의 출력에 듀얼 단자이고 가격은 9,000원이라 요걸 구입하려고 했었는데, 방문한 지점에 베가 R3 충전기가 없다 하여 그리고 사용 중인 베가 모델의 충전기만 구입할 수 있다 하여 베가 LTE-A 듀얼 충전기를 구입했습니다. 참고로 베가 R3 듀얼 충전기는 베가 LTE-A 듀얼 충전기 보다 조금 짧고 뚱뚱하게 생겼네요.

베가 스마트폰 듀얼 충전기 구입


베가 듀얼 충전기 3개


베가 충전기 화이트와 블랙


베가 충전기 스펙


베가 듀얼 충전기 포장

팬택서비스 센터에서 판매하는 베가 LTE-A 듀얼 충전기는 작은 박스에 포장되어 판매될 줄 알았는데, 벌크 형태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포장 비닐에 써있는 IMA-880S 전용 충전기 표시로 베가 LTE-A 듀얼 충전기 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일련번호가 있긴 하나 정품 인증서 혹은 정품 스티커 같은 것은 없습니다. 전화 번호를 달라고 하던데 아마 전화 번호로 등록을 하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베가 LTE-A 듀얼 충전기는 중국산이긴 하나 팬택이 보증하는 충전기이니 좀 더 믿을만 하겠죠?


베가 듀얼 충전기


2A 듀얼 충전기


스마트폰 충전하는 사진

베가 LTE-A 듀얼 충전기는 5V/2A 출력의 듀얼 충전기입니다. 2A면 아이패드와 태블릿도 충전할 수 있는 출력이고, 2개의 기기를 꼽으면 1A로 낮아지나 단자가 2개라 동시에 2개의 기기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애니모드 듀얼 충전기는 출력도 낮고 모양도 요상하게 생겨 불편했었는데, 베가 LTE-A 듀얼 충전기는 생긴 모양이 얇고 위쪽에 단자가 있어 콘센트나 멀티탭에 걸치적 거리는 부분이 없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베가 충전기 가격

다만 베가 LTE-A 듀얼 충전기가 베가 R3 듀얼 충전기 보다 비싸 것이 좀 아쉽습니다. 베가 LTE-A 듀얼 충전기 가격이 12,700원으로 베가 R3 듀얼 충전기에 비해 약 40% 정도 더 비싸네요. 판매 가격이 모두 인상된 것일까요. 아니면 베가 충전기 가격이 모델마다 다른 것일까요…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