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미지 리사이즈 작업을 간단하게 해주는 프리웨어 ImageResizer

이미지 리사이즈 프로그램 ImageResizer

오늘 소개해 드리는것은 윈도우 전용 프리웨어 유틸로 사진이나 이미지를 빠르고 간단하게 리사이즈 작업을 할때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다량의 사진이나 이미지 리사이즈를 할때는 지난 번에 소개 드린 FastStone Photo Resizer로 한번에 다량의 이미지 리사이즈 작업을 하시면 되고요.

오늘 소개 드리는 ImageResizer 는 소량의 이미지 리사이즈 작업 시 유용합니다. 윈도우 전용으로 윈도우XP 비스타, 윈도우7 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윈도우 7 에서 테스트를 해봤는데 문제 없이 작동이 잘됩니다.

 

이미지 리사이즈 사용법


마우스 우클릭 메뉴 중 Resize Pictures 클릭

설치 후 이미지 마우스 우클릭 메뉴 중 Resize Pictures 를 클릭하면 이미지 리사이즈를 할 크기를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스몰, 미디움, 라지중 원하는 사이즈가 없으시면 advinced 버튼을 눌러주세요.


리사이즈 크기 변경

Custom 항목에 체크를 하신 후 리사이즈 작업할 사이즈를 직접 입력해주시고 OK 버튼 눌러주시면 바로 이미지 리사이즈 작업이 완료 됩니다. 이미지 리사이즈 작업 시 원본 파일이 필요 없으시면 제일 아래 리사이즈 더 오리지널 픽쳐…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이미지 리사이즈 작업이 완료된 이미지는 원본 폴더 안에 생성이 됩니다.


리사이즈 이미지 크기 설정

ImageResizer 다운로드

 
ImageResizer-2.0.msi
다운로드


원 제작자 사이트와 다운로드 페이지 북마크 해놓은 걸 삭제를 해버렸는지 찾을 수가 없어서 파일을 직접 올렸습니다. 원 제작자 사이트를 찾게 되면 해당 파일의 다운로드 페이지로 변경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