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빙 » 음식

쟌슨빌 소세지 피코크 존슨빌 폴리쉬 소시지 1080g

쟌슨빌 소세지 하나 더 데려왔습니다. 또 사고 쳤는데요. 이번엔 초대형 사고입니다. 그깟 대용량에 굴복하다니 한심해 죽겠습니다.

저마트에 갔다가 지난번에 맛있게 먹은 피코크 쟌슨빌 소세지 360g가 잘 있나 식품 코너에 살펴 보러 갔습니다. 원래의 가격이 얼마인지 궁금하여 확인하기 위해 찾아 보았는데요.

쟌슨빌 소세지

그런데 이 쟌슨빌 소세지 대용량이 있더군요. 그래서 저도 모르게 그만 덥석 집어 들고 집에 데려왔습니다. 1080g 짜리 인데 이걸 언제 다 먹나요.

쟌슨빌 소세지 대용량

쟌슨빌 소세지 피코크 존슨빌 폴리쉬 소시지 1080g

쟌슨빌 1080g 대용량 가격은 360g에 비해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이마트몰 기준으로 쟌슨빌 소세지 360g 가격이 8.980원인데요. 이 대용량 1080gsms 21,800원입니다.

 

참고로 이마트몰 4만원부터 무료 배송이니 굳이 직접 가서 사올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두 개 사면 무료 배송이니까요.

판매 가격이 비싸게 느껴지는 분들도 있을 것이고, 그리 커 보이지 않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쟌슨빌 소세지 대용량

실제 크기는 대략 위와 같습니다. 숟가락 길이의 길쭉한 소세지가 10개 가량 들어 있습니다. 대용량 쟌슨빌 소세지 포장도 지퍼백입니다.

쟌슨빌 소세지 원재료

존슨빌 폴리쉬 소시지 1080g 대용량

이 1,080g의 대용량 쟌슨빌 소세지 돼지고기 함량은 73.8%입니다.

포장지에 적혀 있는 내용을 보면 돼지고기에 정제수, 콘시럽, 파프리카, 마늘 등을 섞어 만든 것 같습니다.

피코크 쟌슨빌 소시지를 맛있게 먹는 방법

포장지 뒷면에는 쟌슨빌 소세지 조리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피코크 쟌슨빌 소시지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설명 되어 있는데요.

지난번에 샀을 땐 영수증에 피코크 쟌슨빌 소시지라고 되어 있길래 아 그런가 보다 했는데요. 이 대용량 소시지에는 위와 같이 피코크 쟌슨빌 소시지라고 되어 있습니다.

제조원이 쟌슨빌 소시지인데 피코크 왜 우겨 넣었는지 모르겠네요. 뭐 중요한 것이 아니지만 왜 저렇게 해 놓았는지 궁금해 죽겠습니다.

 

크고 우람한 존슨빌 폴리쉬 소시지

크고 우람한 존슨빌 폴리쉬 소시지

대용량 쟌슨빌 소세지 길이는 정말 깁니다. 부러울 정도로 길쭉합니다. 두께는 그냥 저냥 입니다. 굵기는 존슨빌 폴리쉬 369g 소세지와 비슷한 것 같습니다.

구워 먹으니 겁나 짜요~ 진짜 너무 짜요~ 짜서 구울 때도 잠길 정도로 물을 붓고 삶으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짜긴 하지만 그래도 맛은 좋습니다.

한 개 꺼내 먹고 일단 냉동실로 직행 했습니다. 이렇게 먹다 간 조만간 또 병 도질 것 같습니다. 일단 약국에서 소염 진통제 하나 사다 쟁겨 놓아야 할 것 같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