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T 갤럭시S3 LTE 예약 판매 및 출시 일정

KT가 갤럭시S3 예약 판매 일정을 공개하였습니다. KT가 급했는지 SKT 갤럭시S3 예약 판매 일정이 공개되고 몇 시간 후에 공개 하였네요. KT 갤럭시S3 LTE 예약 판매 날짜는 SKT 예약 판매와 같습니다. 무려 한 시간 빠른 시간으로 12일 09시에 시작됩니다. 갤럭시S3 LTE 가격은 추후 공개한다고 하며 출시일은 7월 중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폰과 마찬가지로 갤럭시S3도 예약 가입 순서에 따라 택배 혹은 매장 방문 수령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LTE 가격은 추후 공개한다고 합니다.

KT 갤럭시S3 LTE 예약 판매


갤럭시S3 페블 블루와 화이트

KT 갤럭시S3 LTE 예약가입은 전국 올레 매장과 온라인 올레샵에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에서도 예약 가입 사이트(https://preorder.olleh.com)를 통해 이름,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상품 및 가입 유형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갤럭시S3 LTE 예약 가입을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S3 페블 블루는 베터리 커버 결함 문제가 발생하여 생산에 차질이 있다고 하는데 화이트 먼저 출시 되고 좀 늦게 나올 수 있겠지요?


6/12(화) 오전 9시부터 갤럭시S3 예약 오픈 예정

KT 갤럭시S3 LTE 예약 가입 페이지는 “6/12(화) 오전 9시부터 갤럭시S3 예약 오픈 예정”이란 안내 팝업만 나오며 공개되지 않았네요. 갤럭시S3 LTE 예약 가입자 전원에게는 갤럭시S3 전용 플립 커버를 무료로 제공하고, 예약 가입 이벤트에 응모 가입자 중 3명을 추첨 하여 7월 런던에서 열리는 축구 대표팀 경기 응원 원정대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KT 유심개통 SIMple

다소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갤럭시S3 LTE 예약 가입자 전원에게 “3만원 충전된 3G 유심(USIM)을 추가 증정”한다고 하는데 어떤 용도의 유심인지 파악이 안되네요.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는 유심 개통 SIMple 서비스에 사용하는 유심이지 싶은데 확실히 모르겠습니다.

KT는 갤럭시S3 LTE 가입시 “자사 기변 고객은 물론 타사 갤럭시S와 S2 사용 고객이 번호 이동 신청 시 사용하던 중고 단말을 반납하면 추가 보상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라 합니다. 줄 돈 다 주고 산 폰인데 반납이란 표현은 정말 마음에 안드네요. 그리고 갤럭시S3 LTE 가입 시 제휴 카드 할인도 된다고 하는데 이건 뭐 잘 아시죠? 패스하세요.

갤럭시S3 LTE 버전은 KT, SKT, LG 유플러스 모두 출시하며, 갤럭시S3 3G 버전은 SKT만 출시 됩니다. SKT 갤럭시 S3 예약판매는 ‘SKT 갤럭시S3 예약판매 12일 시작‘ 글을 참고하시고요. 유플러스는 갤럭시S3 LTE 예약 판매에 대한 공식적인 발표가 없네요.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