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넥서스S 스펙 가격 정보 & SKT 아이폰4 출시 확정

삼성 넥서스S 출시 됩니다. KT에서 예약 판매 진행 합니다. 구글 레퍼런스폰 넥서스S(Nexus S : 모델명 SHW-M200K) 예약 판매는 KT 올레샵을 통해 2월 24일부터 ~ 27일 4일 동안 진행 됩니다. 예약 기간이 짧고 3월 2일부터 예약구매자에게 순차적으로 넥서스S를 배송한다고 하네요. 오프 등의 매장에 넥서스S 출시일은 예약구매자에게 배송이 완료된 후 되지 싶습니다.

넥서스S 예약판매를 통해 월 5만 5천원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면 넥서스S 차량용 거치대를 준다고 합니다. 넥서스S 차량용 거치대는 개통후 14일 이후에 배송이 된다고 하고요.

넥서스S 출시, KT 예약판매 & 구입 조건


넥서스S 예약판매


넥서스S 요금 상품별 고객 실 구매가

넥서스S 출고가 81만 4천원이고 i-벨류(월 요금 5만5천) 2년 약정 선택 시 기기분납금 6만9천원에 판매 되고요. i-슬림(월 요금 3만5천) 2년 약정 선택 시 기기분납금 20만1천원, i-라이트(월 요금 4만5천) 2년 약정 선택시 기기분납금 12만2천원에 구입이 가능 합니다.

넥서스S 예약 판매 페이지 :
https://shop.olleh.com/weblogic/CellphoneDetailServlet?product_code=3000837

넥서스S 스펙 & 기능


넥서스S 외형

프로세서 : 1GHz 허밍버드프로세서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메모리 : RAM : 512 MB / 내장메모리 : 16GB
디스플레이 : 4인치 SUPER AMOLED 정전식 터치스크린 WVGA (800 x 480)
카메라 : 500만화소 AF
네트워크 : HSDPA : 7.2 Mbps / HSUPA : 5.76 Mbps
Wi-Fi : 802.11b/g/n
블루투스 : 2.1 + EDR
배터리 사양 : 1500 mAh
센서 : 근접센서, 조도센서, 자이로스코프센서
색상 : 블랙
크기 : 123.9(L) x 63(W) x 10.9(H) mm
무게 : 129 g
출고가 : 81만 4천원

넥서스S는 삼성전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삼성 허밍버드 1GHz 프로세서, 커브드 글래스 4인치
Super AMOELD 디스플레이, 500만 화소 카메라, 근거리무선통신(NFC), 자이로스코프/근접/조도 센서와 근거리무선통신(NFC·Near Field Communication), GPS, 인터넷전화(VoIP) 등이 탑재되었습니다.

삼성전자와 KT, 애플과 SKT 손을 잡다?

재미있는 것은 구글 레퍼런스폰 넥서스원은 HTC에서 만든 스마트폰이라 KT를 통해 출시가 되었었지요. 이번 구글 레퍼런스폰 넥서스S는 삼성전자에서 만든 스마트폰 입니다. KT하면 떠오르는 것이 애플 아이폰이지요. 그리고 SKT를 통해 출시한 아이폰의 대항마로 불리웠던 삼성전자의 갤럭시S가 있고요. 그리고 25일전 SKT에서 아이폰4 출시를 확정했다는 기사가 올라 왔습니다.

만약 삼성전자와 KT가 다시 손을 잡고 SKT는 애플과 손을 잡게 되면 앞으로 국내 스마트폰 시장 경쟁이 더욱 더 치열해 지려나요? 아이폰4 와 갤럭시S2 등 앞으로 출시될 스마트폰들, SKT와 KT 두 통신사를 통해 동시에 출시가 되면 소비자들에게 이득이 생기겠죠? 적어도 스펙 다운은 없지 않을까 싶네요. 그나저나 이게 사실이라면 LG U+ 만 답답하겠습니다.

SKT 아이폰4 출시 확정


아이폰4

25일 SKT에서 아이폰4 출시를 확정했다는 기사들이 올라 왔습니다. 기사 내용에 “아이폰4 출시를 공식 확인했다” 라는 표현을 썼더군요. 그리고 SKT 관계자가 말하길 “구체적인 요금제와 일정은 아직 협의 중이며, ‘아이폰4’ 도입에 대한 결론만 내려진 상태” 라고 합니다.

그러니까 제 맘대로 정리하고 요약하자면 ‘아이폰은 항상 언제 출시 될지 모르는 담달폰이다.’ ,’떡밥을 많이 뿌리면 물이 썩는다.’ 기다리지 마시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