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G G3 화이트 vs 블랙 당신의 선택은?

LG G3 화이트 vs 블랙 당신의 선택은?

LG G3 출시 루머가 퍼지기 시작할 때만 하더라도 단말기 색상에는 큰 관심이 없었습니다. 때가 좀 타긴 하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출시된 대부분의 스마트폰은 화이트 색상의 단말기가 다른 색상의 단말기에 비해 예쁘고 깔끔해 보였었으니까요. 저만 그랬던 것은 아니죠. 한 때 스마트폰 색상은 화이트가 대세이자 진리였었으니까요. G3 유출 사진이 퍼지고 난 후에도 설마 블랙이 화이트 단말기보다 이쁠 수 있을까 싶었는데… 이게 믿기지 않게도 G3는 화이트 보다 블랙이 더 예쁘게 보이더군요. 저만 그랬을까요? G3 블랙이 화이트보다 더 멋지게 보이니 말입니다.


LG G3 블랙

SKT에서 출시된 LG G3입니다. T리포터로 활동하고 있기에 SKT에 몇 번 굽신 굽신하고 일주일 대여했습니다. G3 패키지 박스는 화이트 단말기와 블랙 단말기 모두 초코렛 박스 느낌의 동일한 패키지 박스를 사용합니다. 배터리 충전 거치대, 이어폰, 충전기, 케이블 등은 단말기 색상과 동일한 색상으로 깔맞춤 되어있고요.


LG G3 블랙 뒷면


LG G3 블랙 전면

LG G3 메탈릭 블랙입니다. G3 블랙은 전면 보다는 후면 배터리 커버쪽이 참 곱게도 잘 빠졌습니다. 번쩍거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왜 그런지 G3 블랙은 번쩍 거리는 것까지도 멋져 보입니다.


LG G3 블랙

LG G3 블랙

LG G3 블랙

LG G3 블랙

러브드웹은 번쩐거리는 것을 상당히 싫어하는데 뭐랄까요 G3 블랙의 번쩍거림은 마치 연필로 그린 미술 작품에서 볼 수 있는 그런 번쩍거림으로 느껴집니다. 메탈릭 블랙이라고 하지만 제 눈에는 도화지에 4B 연필로 연습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데생이라고 하나요 소묘라고하나요. LG G3 메탈릭 블랙을 처음 봤을 때 그림 그리는 친구들이 4B 연필로 슥슥 그림을 그려 놓은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LG G3 화이트 vs 블랙

발로 찍은 사진으로 G3 화이트와 블랙을 비교해보면 이렇습니다. G3 화이트는 백옥같이 새하얀 색상이 아니라 그런지 오히려 블랙이 더 빛나 보입니다. 발로 찍은 사진 덕분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봐도 그렇습니다. 제 눈에는 말이죠.


LG G3 블랙 전면 검은 테두리

G3 블랙은 전면에서 화이트 단말기 보다 득이 좀 있습니다. 검은 화면 테두리가 그나마 덜 보이기 때문입니다.


LG G3 화이트 vs 블랙

LG G3 화이트 vs 블랙

LG G3 화이트 vs 블랙

LG G3 화이트 vs 블랙

G3 화이트와 G3 블랙으로 동일한 화면을 띄워 놓고 보면… 제 눈에만 그렇게 보이나요? 화면 속에 있는 검은 테두리가 G3 블랙이 덜 보입니다. 제 눈에는 G3 화이트 단말 전면 하단 부분의 화이트 색상이 눈에 심하게 거슬립니다. 그리고 흰색 테두리 안에 검은 테두리가 있어 그런지 흰색과 화이트로 대비되는 경계선이 눈을 콕콕 찌릅니다.


LG G3 화이트 vs 블랙

묻고 싶습니다. G3 많은 분들이 구입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어떤 색상을 구입하셨는지요? 궁서체만 찍을 수 있는 궁서자판으로 물어보는 것이니 진지하게 대답해 주시면 캄사하겠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