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옵티머스G 프로 스펙 디자인 일본 NTT도코모서 공개

22일 어제 일본 NTT 도코모를 통해 LG 옵티머스G 프로 스펙과 디자인이 공개 되었습니다. 21일 옵티머스G 프로 스펙 루머와  LG에서 공개한 내용을 정리해서 22일 오전에 발행했었는데요. 참 뭐시기 하네요. 여튼 어제 ‘옵티머스G 프로 해외 단말과 스펙 다르다?‘ 글에서 국내 출시 예정인 옵티머스G 프로와 일본에서 출시되는 옵티머스G 프로는 화면 크기와 스펙이 다를 수 있다고 알려드렸었지요. 국내에 출시되는 옵티머스G 프로가 5.5인치로 0.5인치 크게 출시되고 그리고 이번에는 일본에서 출시되는 옵티머스G 프로의 배터리가 내장형이네요. 국내에 출시되는 옵티머스G 프로는 배터리 탈착식이라는 얘기가 있긴 하지만 LG전자에서 공식 언급이 없으니 국내 출시되는 옵티머스G 프로 배터리도 내장형일 순 있습니다.

옵티머스G 프로 스펙 디자인 공개


일본에서 공개된 옵티머스G 프로

일본 NTT도코모의 옵티머스G 프로 출시일은 4월 예정이라 합니다. 국내 출시일은 아마 이보다 더 늦어지지 않을까 생각되고요.

Optimus G pro L-04E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4.1.x 젤리빈
프로세서 : 스냅드래곤 S4 Pro / 1.7GHz 쿼드코어 프로세서 / 퀄컴 APQ8064
GPU : 아드레노 320(Adreno 320)
디스플레이 : 5인치 Full HD 1080 x 1920
카메라 : 1320만 화소 카메라 / 전면 240만 화소 카메라
네트워크 : LTE(UE Category 3)/W-CDMA/GSM
무선랜 : IEEE 802.11 a/b/g/n (2.4GHz and 5.xGHz Dual-Band)
메모리 : 2GB RAM
저장공간 : 32GB ROM
배터리 : 3000mAh
크기 : 139.0×70.0×10.0mm
무게 : 160.0g
블루투스 4.0 등

일본에서 공개된 옵티머스G 프로 스펙은 어제 정리한 내용과 차이가 없으니 패스~


옵티머스G 프로 홈 화면


옵티머스G 프로 후면


옵티머스G 프로 화이트

일본 NTT도코모에서 출시되는 옵티머스G 프로 디자인입니다. 제 눈에는 옵티머스G 디자인이 좀 더 좋아 보이네요. 옵티머스G 프로 화이트와 블랙 앞에서 보면 차이가 없습니다. 사진은 클릭하면 약간 크게 볼 수 있으니 살펴 보시고요. 그런데 어느 나라던 이통사가 문제인가요. 이통사 로고가, 특히 전면 좌측에 위치해 있는 이통사 로고가 참 아름다운 위치해 박혀있네요. 국내 이통사는 보통 중앙에 넣고 있으니 일본 보다는 그래도…


옵티머스G 프로 왼쪽면 덮개

옆구리에 저런 덮개는 정말 마음에 안 들어요. 국내 출시되는 옵티머스G 프로는 배터리 탈착식으로 나오길 간절히 바래네요.


옵티머스G 프로 디스플레이 화질


갤럭시S2 HD 디스플레이 화질

직접 본 것은 아니지만 옵티머스G 프로 디스플레이는 쨍하니 우월함이 느껴집니다. 다만 저 물방울과 옵티머스G 프로 디자인은 어디서 많이 보던 느낌이 있습니다. 테두리에 금속링을 두른 것 같은데 요거 없으면 딱 갤럭시S2 HD로 보이네요. 옵티머스G 프로 국내 출시일은 아직 멀었으니 이만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