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에디션2 출시, 뱅앤올룹슨(B&O) 베오플레이 H9i 증정

LG V35 씽큐 기반의 LG 시그니처 에디션2 출시 예정

LG전자가 두 번째 LG 시그니처 에디션(LG Signature Edition)을 출시 합니다. 첫 번째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LG V30 기반이었는데요. 두 번째 시그니처 에디션은 LG V35 ThinQ(LG V35 씽큐) 기반입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의 이름은 LG 시그니처 에디션 2018은 아닐 것 같고 LG 시그니처 에디션2가 되지 싶습니다. 왜? 2018년 하반기에 LG V40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LG V40 기반의 세 번째 시그니처 에디션도 2018년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기에 이번에 출시되는 LG 시그니처 에디션에 숫자 2를 붙이지 않을까 합니다.


LG 시그니처 에디션과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H9i

LG V35 씽큐 기반의 두 번째 LG 시그니처 에디션에는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B&O)의 Beoplay(베오플레이) H9i 헤드폰이 제공 됩니다. 가격은 199만9800원이고, 7월 30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합니다. 8월 13일 공식 출시 예정이고요.


LG V35 씽큐 기반의 LG 시그니처 에디션 화이트

두 번째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 됩니다. 검색해보니 베오플레이 H9i 헤드폰도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이더군요.


LG 시그니처 에디션2 스펙

두 번째 LG 시그니처 에디션의 스펙은 위와 같습니다. LG V35 씽큐 기반이기에 대부분의 스펙은 V35 씽큐와 같습니다. 변경된 부분은 후면 재질과 저장 공간 용량정도입니다. 후면 재질을 지르쿄늄 세라믹으로 변경되었고, 저장공간은 256GB로 늘렸습니다. V35 ThinQ 스펙은 ‘LG V35 씽큐 국내 출시 가격이 어메이징‘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두 번째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요청 시 이름 각인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가죽 케이스, 후면 등에 각인을 할 수 있습니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H9i 헤드폰 가격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H9i 헤드폰 가격은 자비가 없더군요. 오픈 마켓에서 해외쇼핑 상품이 50만원대 후반 가격입니다. 국내 배송 상품은 60만원대 중반 가격이고요.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H9i 헤드폰

상품평을 스윽 살펴보니 평들이 좋습니다.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을 보면 뱅앤올룹슨 Beoplay H9i는 상당히 좋은 헤드폰인 것 같습니다.

LG전자 스마트폰은 가격 방어가 안되기로 유명합니다. 현재 V30 64GB의 중고 시세는 30만원대 중반입니다. G6 64GB 중고 가격은 20만원대 초반이고요. LG 시그니처 에디션2가 300대 한정 수량이라지만 소장 가치도 없는 제품에 각인까지 하게 되면 그 가치는 뭐 불 보듯 뻔하지요.

지난에도 200대 완판 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아마 이번에도 300대 완판 되겠죠. LG전자 임직원들이나 혹은 LG전자 협력 업체 사람들이라면 모를까 대체 이걸 누가 왜 사는 것일까요. 끝~

관련 게시물

샤오미 미 A2 스펙 가격 살펴보기

샤오미 미 맥스3 스펙 가격 살펴보기

샤오미 홍미노트5 스펙 가격 살펴보기

원플러스6 스펙 가격 살펴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