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벤츠 A클래스 시승기, LTE-A와 벤츠 The New A-Class가 만났다

SKT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재미있는 프로모션 LTE-A Clas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LTE-A Class는 ‘아무나 가질 수 없는 최초의 A’ 컨셉으로 진행된, SKT는 LTE-A와 광대역 LTE를 벤츠는 새롭게 선보인 벤츠 A클래스로 속도 좀 보여줘야 하는 두 기업의 공동 프로모션입니다.


LTE-A Class City Attack 출정식


벤츠 A클래스 레드와 블루

조수석에 앉아 있는 레이싱걸 모델

SKT와 벤츠는 10월 2일 ~ 5일까지 4일간 강남-홍대 간 벤츠 A클래스 시승 차량을 운행했습니다. LTE-A의 전국 커버리지를 상징하는 부산에서도 6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고요. LTE-A Class에 사용된 벤츠 A클래스 시승 차량에 LTE-A 스마트폰을 준비해두고 강남-홍대를 왕복 주행했습니다. 시승을, 탑승이라고 해야 하나요. 벤츠 A클래스 시승에 관심을 두던 LTE-A 스마트폰에 관심을 두던 원하는 사람은 누구든 벤츠 A클래스를 타고 강남-홍대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당연히 공짜! 공짜를 좋아하므로 LTE-A Class, 벤츠 A클래스 한 번 타봤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냥 벤츠 A클래스 시승기!

*위쪽의 사진 3장은 “전국에서 속도 2배’ LTE-A 벤츠를 만나보세요 https://blog.sktworld.co.kr/3961” 글에서 가져왔습니다.

벤츠 A클래스 시승기


줄지어 달려가는 메르세데스 벤츠 더 뉴 A-클래스

메르세데스 벤츠 더 뉴 A-클래스


메르세데스 벤츠 더 뉴 A-클래스 회색 파란색

수요일 오전 땡땡이를 치고 홍대로 바로 출근을 하여, 홍대 스타벅스 부근 LTE-A Class 탑승 장소에서 대기하고 있으니 10대 가량의 벤츠 A클래스가 줄을 지어 오더군요. SKT LTE-A로 래핑된 10대 가량의 벤츠 A클래스 차량 중 제일 앞에 있던 선두 차량에 올라타고 강남으로 출발했습니다.


갤럭시S4


갤럭시S4 속도 측정

갤럭시S4 속도 측정

갤럭시S4 속도 측정

벤츠 A클래스에는 갤럭시S4 LTE-A가 준비 되어 있고, 이벤트 안내문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테스트용 단말은 조수석에만 준비되어 있던데, 동승자와 함께 뒷자석에 탑승하는 사람들을 위해 뒤쪽에도 2대 정도 두었어야 하는 것이 아닌가 싶더군요. 하지만 큰 불만은 없습니다. 커플은 떨어져 앉아야 하니까 말이죠. 여튼 벤츠 A클래스 시승 차량은 강변북로로 나와 한남대교 방향으로 달리기 시작하여 아무나 돌릴 수 없는 LTE-A 속도 측정을 해봤습니다. 내 데이터 사용하는 것도 아니니 마구 마구 돌려줬습니다. 속도가 날 나오는 곳은 70.8Mbps까지 나오고, 속도가 안 나오는 곳은 잘 안 나오더군요. 달리는 차량 안이고 강변북로임을 감안하면 뭐 이 정도 속도면 나쁜 속도는 아니지요. 한남대교를 건너 강남에 가까워 오니 차도 많아지고 LTE-A 속도도 역시 사람 많은 곳에서는 빠른 속도가 나올 수 없죠.


굿닥터 재생 모습


T베이스볼

T베이스볼

막히는 곳에서 멀뚱하니 있기도 그렇고 T프리미엄과 T베이스볼 등을 뒤적여줬습니다. 갤럭시S4 LTE-A 스마트 DMB 채널을 돌리다 보니 굿닥터가 나오더군요. 드라마 잘 안 보는데 주원 캐릭터 박시온도 독특하고 주원 문채원 귀엽더군요. 이번 주면 굿닥터 마지막회라는데, 굿닥터 결말이 주원 문채원 잘되는 해피엔딩이 되면 좋겠네요.


LG G2

다시 강북으로 돌아와야 했기에 강남에서 점심을 먹은 후 LTE-A Class 탑승 장소에서 벤츠 A클래스를 타고 홍대로 넘어왔습니다. 누구인지 알 수 없는 가수가 나오기에 그냥 패스하고 하늘 구경하면서 왔네요.


가을 하늘

요즘 날씨 참 좋은데 말입니다. 벤츠 A클래스 시승기회를 일주일만 주면 참 좋겠는데, 어디 놀러 가게 말이지요.


벤츠 The New A-Class 레드


벤츠 The New A-Class 레드

벤츠 The New A-Class 레드

벤츠 The New A-Class 레드

이번 SKT LTE-A 이벤트의 벤츠 A-Class 시승기에 사용된 차량은 벤츠 A클래스 2014년형 모델 A200입니다. 벤츠 A클래스는 앞쪽 범퍼와 라이트 그리고 뒤쪽 궁뎅이가 참 잘 빠진 것 같네요. 제 덩치가 작았더라면 욕심 좀 날 수 있던 모델인데, 제 몸에는 좀 좁더군요. 빨간색이 참 예뻐 보이던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 것은 아니겠죠?


벤츠 The New A-Class 내부


벤츠 The New A-Class 내부

벤츠 The New A-Class 내부

벤츠 The New A-Class 문짝

안쪽은 대략 이렇게 생겼습니다. 뭐 기회가 되면 반에 반쪽짜리이긴 하지만 벤츠 A-Class 시승기 정리해서 올려 보겠습니다. 훗!


벤츠 A클래스 경품 이벤트

SKT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A클래스 1년 소유권과 시승권, 모델카, 스타벅스 키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걸고 페이스북에서 공동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는 10월 13일까지 진행되고 16일 발표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벤츠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로 달려 주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벤츠 A클래스 1년 소유권은 내꺼라눝!


갤럭시노트3 경품 이벤트


벤츠 A클래스 이벤트


벤츠 이벤트

LTE-A Class, SKT LTE-A와 벤츠 The New A-Class의 이벤트는 서울은 5일까지 부산은 6일 하루 진행됩니다.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를, 사이트에서 응모하는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갤럭시노트3를 준다고 합니다. LTE-A Class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https://www.lte-a.kr/aclass/web/에서 확인하시고, 관심 있으신 분들은 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SKT LTE-A와 벤츠 The New A-Class의 이벤트 핵심 요약 :
벤츠 The New A-Class 1년 소유
삼성 갤럭시 노트 3 스마트폰
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A-Class 1 개월 소유
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A-Class 1
주일 소유
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A-Class 쿠션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소유라고 쓰고 대여라고 읽는다!


텀블러

참고로 LTE-A Class를 타면 이런 것을 준다고 합니다. 6일 부산에서 LTE-A Class를 타시는 분들은 꼭 챙기시라 눝! 첫 날 처음 운행하는 1호차를 탔었는데 준비가 안 되어 있어 못 받고, 나중에 하나 받았다 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