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무료로 볼 수 있는 실시간 TV 주소

런던 올림픽 중계를 봐야 하는데 TV가 없다면? 실시간 TV 보기 어플 등을 이용하여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보면 되지요. 하지만 오늘 새벽에는 동메달을 놓고 한국과 일본의 축구 경기가 있는데 쬐만한 스마트폰으로 볼 수 없잖아요. 그래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실시간 TV 주소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웹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하니 당연히 올림픽 중계와 드라마, 뉴스도 볼 수 있습니다.

— 내용추가 2012년 11월 5일 —

아래 소개한 실시간 TV 보기 사이트 무료에서 회원제로 변경 되었습니다. 그래서 링크와 주소 모두 삭제했습니다 “무료 실시간 TV 보기” 글에 회원 가입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실시간 TV 보기 사이트를 소개했으니 아래 사이트는 패스하세요. 직접 확인해보진 못했지만 아래 소개한 사이트는 회원 가입 후 결제 혹은 자동 결제가 된다고 하니 이용할 경우 절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 끝 —

실시간 TV 보기, 무료 실시간 TV 주소


실시간 TV 보기 사이트

https://www.에 가면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한데 좀 답답합니다. 실시간 TV 보기가 무료라 큰 불만은 없지만 광고가 너무 과도하게 있어 가독성이 많이 떨어져요. 하지만 직접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한 페이지 주소로 접속하면 깨끗하게 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 TV 보기

실시간 TV 캡쳐 이미지 입니다. 워터마크를 넣고 리사이즈를 해서 캡쳐 이미지 크기가 좀 다르지만 기본 상태에서는 700 x 350 정도로 나옵니다. 화질은 상당히 깨끗하고요.


180초마다 새로 고침

실시간 TV 보기 3분에 한 번씩 1초 미만의 로딩이 있는데 소스를 보니 180초마다 새로 고침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회원 가입을 받기 위한 필살기로 생각되고요. 새로 고침은 회원 가입을 하기 전에는 해결할 방법이 없어 보입니다.


멀티창으로 실시간 TV 보기

무료로 볼 수 있는 실시간 TV 주소 여러 개의 화면으로 띄워도 잘 보입니다. 올림픽 막바지이니 듀얼 모니터 사용하시면 잔뜩 띄워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익스플로러8에서 전체 화면으로 볼 수 있는 메뉴가 보이지 않지만 확대 기능으로(컨트롤 + 마우스 휠) 실시간 TV 보기 화면을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화면 구성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겠지만 약 225% 정도로 확대하면 볼만하고요.


전체화면으로 실시간 TV 보

파이어폭스에서는 전체 화면으로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하지만 크롬에서는 익스플로러와 마찮가지로 전체 화면 메뉴가 없습니다.


3분 미리보기가 제공중입니다

파이어폭스에서 전체 화면으로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하긴 하지만 3분에 한번 새로 고침을 하여 화면이 기본 크기로 줄어듭니다. 계속 전체 화면으로 보려면 회원 가입을…


광고 없이 실시간 TV 시청 가능

https://www. 로 접속을 하면 광고 없이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합니다. 상단에 KBS1, KBS2, MBC 등을 누르면 해당 채널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합니다.

무료로 볼 수 있는 실시간 TV 주소는 뭐 간단합니다. 상단에 메뉴가 있으니 즐겨찾기는 필요 없지만 채널을 한 곳만 보시면 즐겨 찾기 하시면 되겠죠. 참고로 실시간 TV 보기 사이트는 언제 사라지고 언제 막힐지 모릅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