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마트폰 분실폰 조회 및 도난폰 조회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사이트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사이트

혹시 중고 스마트폰 구입을 고려하고 있거나 혹은 중고 스마트폰을 구입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중고 스마트폰을 구입할 경우에는 주의해야 할 것들이 몇 가지 있는데, 우선 기본적으로 내가 구입하려는 스마트폰이 분실폰이나 도난폰이 아닌지 확인을 하고 구입을 해야 하지요. 스마트폰 분실폰 조회와 도난폰 조회는 이통사 공식 대리점에서 할 수 있지만 대리점이 문을 닫기 전에 가야 할 수 있고, 약속 장소 부근에 공식 대리점이 없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중고 스마트폰의 모델명과 일련번호 혹은 단말기 식별번호(IMEI)만 알면 스마트폰 분실폰 조회와 도난폰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사이트에서 1분이면 스마트폰 분실폰 조회와 도난폰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중고 스마트폰의 일련번호나 단말기 식별번호(IMEI)를 조회 하면 스마트폰의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 후 문제가 없을 경우에 구입을 하면 되겠지요.


단말기 식별번호 IMEI로 조회하기


모델명 일련번호로 조회하기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사이트의 스마트폰 분실폰 조회와 도난폰 조회는 회원 가입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네요. 다만 스마트폰 분실폰 조회와 도난폰 조회는 우선 유의사항을 확인한 후 동의를 해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단말기 식별번호(IMEI)로 조회하기의 경우에는 2012년 5월 이후 출시된 휴대폰 또는 단말기 식별번호(IMEI)가 확인 되는 경우에만 조회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조회 자체가 불가능 했었는데 이젠 LTE 단말기는 조회가 가능해졌네요. 모델명과 일려번호로 조회하기의 경우에는 2008년 7월 이후 출시된 3G폰, LTE 스마트폰의 조회가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는 단말기 식별번호(IMEI) 조회의 경우와 동일하게 LTE 단말기만 조회가 가능하고요.

 

이해가 안되는 것은 이용시 유의사항에 “본 조회서비스를 링크하거나 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라고 되어 있는데, 상업적 용도는 이해가 되는데 웹페이지 링크가 왜 안된다고 하는지 모르겠군요. 제가 알고 있는 링크와 다른 개념인지…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사이트의 스마트폰 분실폰 조회와 도난폰 조회 페이지 :
https://goo.gl/uGLsV


조회하신 스마트폰 분실 도난 정보가 없습니다


조회하신 스마트폰 분실 도난 정보가 없습니다

단말기 식별번호(IMEI)와 모델명, 일려번호로 조회를 한 후 위와 같은 화면이 나왔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는 스마트폰입니다. 직접 못 봐서 모르겠지만, 분실폰 혹은 도난폰 신고가 되어 있다면 다른 화면이 나오겠지요. 다른 화면이 나오면 판매자를 잡아 끌고 가까운 경찰서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중고 스마트폰 거래 시 주의해야 할 것들을 정리해 둔 “유심기변 확정기변 중고 스마트폰 구입 시 현찰 직거래는 기본 스마트폰 개통이력 조회는 필수” 글이 있으니 꼭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은 분실할 경우 피처폰과 다르게 찾을 수 있는 가능성이 매우 희박합니다. 분실 스마트폰과 도난된 스마트폰은 중국 등 해외로 팔려나간다고 하더군요. 본인이 주의를 하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