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무협 MMORPG 게임 신 천상비 신규 서버 진풍운록 오픈 – 무료 RPG게임 추천

신 천상비 11주년 맞아 신규 서버 진풍운록 오픈

MMORPG 게임 신 천상비가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신규 서버 진풍운록을 오픈 했습니다. 천상비는 젊은 친구들보다는 아저씨들에게 더욱 유명한 상당히 오래된 게임으로 지난 2000년대 초반 리니지와 어깨를 나란히 하던 게임입니다. 이번에 오픈한 진풍운록 서버는 천상비의 최초 서버이자 최다 유저가 활동했던 풍운록 서버의 부활이네요. 중국산 무협게임의 현질에 질리신 분들이라면 신 천상비 한 번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잘 아시겠지만 신규 서버에서는 이벤트로 렙업의 득도 있고 아텝 드랍 확률도 높아 득템의 가능성도 크니까요. 신규 서버에는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혜택이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신 천상비 진풍운록 서버

신 천상비(https://www.1003b.com/)는 2D MMORPG 게임입니다. 물론 무료 MMORPG 게임이고요. 그래픽 품질은 좋다고 말할 수 없지만 그리고 연식도 오래 되었고 무협 RPG 게임이라 아저씨들이 우글 거리지만 나름 매너 좋은 청정 게임입니다. 아저씨들이 많은 게임은 현거래도 활발한 특징이 있지요. 아저씨들은 낮에는 회사에서 일을 해야 하니 몹 사냥할 시간이 없으니까요. 물론 현질을 하지 않더라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대신 어느 정도의 노가다는 필요하긴 하지만요. 자동 사냥 게임 대충 짧게 하다 끝낼 것이 아니라면 신 천상비가 괜찮습니다. MMORPG는 시간을 들여 오래 할 수록 더욱 재미있으니까요.


천상비 케릭터


천상비 케릭터

신 천상비 게임 케릭터는 대략 이런 녀석들이 있습니다. 남녀 케릭터를 합쳐 모두 8가지 캐릭터가 있고요. 창, 검, 도를 무기로 사용하는 케릭터 들이 있고 X맨의 갈퀴 같은 것을 무기로 사용하는 케릭터도 있습니다. 원조는 스트리트 파이터에 나오던 게임 케릭터가 사용하던 무기인데, 디아블로의 어쎈신도 저런 무기를 사용했었고요. 여튼 케릭터는 레벨(명성)을 올리는 게임이나 잘 아시듯 MMORPG 게임은 단순히 레벨만 높다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 힘과 민첩, 맷집, 숙련도 등의 스텟을 적절히 잘 찍어 올려줘야 강력한 케릭터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레어템으로 케릭터를 휘감아 줘야 하는 아템빨은 기본!

케릭터는 마음에 드는 이미지 8장을 다운로드 받아온 것이니 단지 참고만 하시고요. 신 천상비 사이트 이미지 갤러리 아트워크에 더 많은 케릭터 이미지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무협게임 천상비

신 천상비는 다른 RPG 게임과는 비교할 수 없는 독특한 매력을 지닌 게임입니다. 10년 넘게 유지하고 있는 비결, 이 독특한 매력을 길게 설명하지 않아도 짐작이 되시지요. 게임이 10년을 넘도록 서비스가 유지 되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재미가 있기에 가능하다는 것! 신 천상비는 무협지에 등장하는 무림의 무사와 같이 게임 속에서 수련을 통해 케릭터의 능력를 키워야 합니다. 무협지처럼 내공 6갑자 절대 고수의 내공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지만, 6갑자의 내공을 받아 내공은 고수가 되어도 기본적인 무공 초식도 모르기에 지나가는 고수의 내공에 스치기만 하여도 바닥에 누워 버릴 수 밖에 없는 운명에 처해지는 문제가 있지요. 천하제일의 무공 비급이 있더라도 열심히 무공을 익혀야 절대 무림고수가 될 수 있다는… 왜 갑자기 글이 3류 무협 소설로…

 

여튼 처음에는 수련장에서 열심히 목각인형을 두드려 능력치를 키워야 합니다. 사실 MMORPG 게임 케릭의 육성법은 글 10개로 정리해도 부족하지요. 그러니 케릭 육성이나 스텟 등은 패스~ 다만 신 천상비 사이트 게임정보 & 팁 게시판에 ‘초보자가 꼭 봐야할 팁’ 글이 있으니 신 천상비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꼭 읽어 보시면 되겠습니다. 훈련장에서 어느 정도 능력치를 쌓았으면 그렇죠. 이젠 사냥을 다니며 능력치를 쌓으면 됩니다.


천상비 인터페이스


천상비 인터페이스

사실 신 천상비는 조금은 구닥다리 방식의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게임 유저의 연령대가 좀 있으니 어쩔 수 없는 것이겠지요. 자동 사냥 게임의 단조로움과 편의를 버리게 되면 렙업과 퀘스트를 공략하는 재미가 늘어 나는 것은 잘 아시지요. 진풍운록 오픈으로 게임 편의성이 증대되어 모든 연령대의 게임 유저들이 쉽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개선 되었습니다.


천상비 스토리

어떤 게임이든 스토리를 파악한 후 게임을 즐기게 되면 게임의 재미는 배가 되지요. 신 천상비 스토리와 특징은 홈페이지에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천상비 스토리

신 천상비는 무협 RPG 게임 답게 사이트의 천상비 연대기를 보면 흡사 무협 연재물을 보는 느낌이 있습니다. 천상비 연대기는 천상비외전과 천상비외전2로 이어지고 있으니 한 번 살펴 보시고요.


천상비 가이드 최소 사양 및 권장 사양

신 천상비는 저사양 게임이기 때문에 그리고 창모드로 할 수 있기에 회사에서 업무를 보면서도 몰래 할 수는 있으나 걸리면 바로 응? 회사에서는 일만 해야지 딴 짓을 하면 안됩니다. 천상비 가이드에서 초급, 중급, 고급 가이드 등을 제공하고 있으니 게임 진행 중 난관에 봉착하더라도 가이드를 통해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천상비 이벤트

신 천상비의 신규서버 진풍운록 오픈 기념으로 유저들의 이목을 끌만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두 달 동안 이벤트가 진행되니 제대로 잘 뽑아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인터넷으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新천상비 인증 이벤트’도 진행 되고 있으니 신천상비 진풍운록 게임 외에도 이벤트 경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인증 이벤트는 온, 오프라인에 노출된 천상비를 인증하는 사진을 올리면 참여가 완료 되는 이벤트로 매주마다 250명씩 1,000 여명에게 기프티콘을 쏘고 있으니 하나 챙겨 드시면 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