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빙 검색 방법 팁 5가지 방법

마이크로소프트(MS) 검색엔진 빙(bing) 검색 방법 팁 5가지 방법

1. 배경화면 없이 사용하는 방법

빙 검색 사이트 접속시 랜덤으로 나오는 배경이미지 간단한 방법으로 제거 하고 이용할수 있습니다. 빙 접속URL을 아래와 같은 주소로 접속하시면 배경이미지 없이 빙 검색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https://www.bing.com/?rb=0


빙 검색


빙 검색 배경화면 제거

2. IP로 검색하기

빙 검색시 아이피를 이용한 검색을 하실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IP:211.245.21.34 로 검색을 하게되면 텍스트큐브닷컴 서비스를 사용하는 블로그가 검색이 됩니다.


IP 검색

3. 빙 검색 결과를 RSS피드로 구독하기

빙 검색 결과를 보면 주소창에 라이브북마크가 활성화된 모습입니다. 특정 검색결과에 대한 모니터링을 하실때 유용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파이어폭스, 사파리, 익스플로러 최신버전에서 라이브북마크 사용이 가능한것을 확인해보았는데 다른 브라우저는 확인을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검색결과 URL 끝에 &format=rss 를 추가한후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빙 검색 결과 RSS피드 구독

4. contains parameter 특정 키워드 검색하기

contains parameter 로 특정 검색어를 포함한 검색을 하실수 있습니다. 몇가지 검색을 해봤는데 최신정보가 반영이 잘 안되어 검색되는것 같네요.

Windows 7 contains:torrent
Madonna contains:mp3
Google contains:pdf


파일 검색

5. 배경이미지 검색

구글의 유사이미지 검색과 같이 이미지 검색시 여러가지 카테고리 옵션으로 이미지를 검색할수 있고 구글에는 없는 바탕화면 이미지 검색이 있습니다. 소녀시대 태연으로 검색후 바탕화면 크기를 선택해보니 한장도 안나오더군요 ㅜ,.ㅡ, 그냥 구글링이나 해야겠네요 조낸 빙X 같은게 소녀시대 태연 사진한장도 검색못하고..


배경 이미지 검색

관련 게시물

빙 웹마스터센터 등록하기
빙 검색 방법 팁 5가지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