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문화 메타 블로그 난장에 RSS 피드 등록 하세요

난장 메타블로그는 예전에 짧게 소개했었죠.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3편 기타 메타 블로그편에서 그냥 아무런 소개도 없이 두 줄로 소개만 드렸던 문화 관련 메타 블로그 난장이 새롭게 단장을 했네요.

새로운 단장이라기 보다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기존의 도메인은 그대로 남아있고 새로운 메타블로그 난장이 생겼습니다. 기존의 데이타를 모두 옮겨왔는지는 알지 못하겠지만 예전의 난장에는 2009-07-07 날짜의 글이 최신 글이네요.

새롭게 개편된 메타 블로그 난장(https://www.nanjang.go.kr)은 문화 메타 블로그라서 저는 RSS 피드 등록을 할 이유가 없어 직접 해보지는 않았네요. 문화 관련 컨텐츠를 주로 포스팅 하시는 블로그는 가입과 블로그 등록하세요.

다만 얼마라도 블로그 방문자 유입에 도움이 될 테니까요. 가능한 모든 곳에 블로그들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눈치 봐서 확 등록해 버릴까 생각 중 입니다. 문화 메타 블로그의 이름을 왜 난장으로 한 건지 저는 상당히 궁금하네요. 난장이란 말이 비속어로 좀 안 좋은 뜻도 있거든요. 요즘도 사용하는지는 모르겠네요.


문화 메타 블로그 난장

문화 메타 블로그 난장에서는 9월 23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응모도 해보시고요. 첫 번째 이벤트는 난장에 가입만 하면 바로 응모가 된다고 하네요. 두 번째 이벤트는 문화 메타 블로그 난장 새 단장 알리기 이벤트로 이벤트 페이지(https://culturenori.tistory.com/181)를 스크랩 발행하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게시물URL, 이메일, 핸드폰 번호를 남기시면 됩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