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모두의 마블 다이아 쿠폰 6장, 러브드웹의 무료 나눔 이벤트

러브드웹의 무료 나눔 이벤트, 모두의 마블 다이아 쿠폰 6장

러브드웹의 무료 나눔 이벤트, 이번 무료 나눔은 스마트폰 게임인 모두의 마블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사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들에는 게임의 일종인 눝 어플이 설치 되어 있는데, 눝 어플에선 매달 다양한 경품을 걸고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요게 요거 매일 눝질을 하나 보니 남아 도는 것이 눝포인트인데…


모두의 마블 다이아 쿠폰

그래요 눝 포인트는 남아돌아 심심해서 눝딜에 올라와 있는 모두의 마블 다이아 10개 교환 쿠폰을 몇 장 모아봤습니다. 그런데 이 모두의 마블 다이아 쿠폰은 사용 기간이 지나면 펑 터져버리더군요. 가지고 있어봐야 쓸 일도 없고, 사용 기간이 지나면 사용을 못하게 되니 이럴꺼면 차라리 필요한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싶어 나눠드리게 되었습니다.


모두의 마블 다이아 쿠폰

눝 어플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눝질을 통해 모은 눝 포인트는 스마트폰 데이터로 전환 할 수도 있고, 눝딜에 올라와 있는 경품 이벤트도에 응모를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대략 한 달에 한 번 정도 진행되고요. 이벤트 경품은 그때 그때 다 다릅니다. 눝 어플의 자세한 내용은 ‘SKT 눝 어플 출시, 눝 앱 월 최대 1GB 데이터 생성 가능‘ 글과 ‘SKT 무한한력 눝 시즌2 데이터 만들기 어플 눝 앱 돌리고! 흔들고! 끼워라! 그러면 눝을 얻을 것이야‘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모두의 마블 다이아 쿠폰


모두의 마블 다이아 쿠폰

제가 가지고 있는 모두의 마블 다이아 쿠폰은 6장입니다. 쿠폰 한 장에 다이아 10개를 받을 수 있고, 사용 기간은 3월 7일까지입니다. 모두의 마블 다이아 쿠폰 사용 방법은 “모바일 게임 접속 > 상점 > 쿠폰등록 > 구폰입력 아이콘 > 시리얼넘버 입력 > 선물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합니다.

주의 사항을 보니 아이폰 사용자는 모두의 마블 다이아 쿠폰 사용이 불가능하다 합니다. 이에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는 사람들 중 모두의 마블 다이아가 필요한 사람은 비밀 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적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무 이유도 없고 아무 차별도 없이 선착순 6분에게 모두의 마블 다이아 쿠폰 번호 캡쳐 이미지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