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현대 자동차 NF소나타 택시 급발진 사고 동영상

현대 자동차 NF소나타 택시 급발진 사고 동영상

현대 소나타 급발진 동영상 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소나타 뒤로 지나가는 트럭에 비친영상을 보면 브레이크등이 분명히 켜져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대 자동차의 NF쏘나타 택시의 급발진에 들이 받힌 라세티 운전자는 큰 부상을 입었다고 하네요. 그나마 택시 기사분이 핸들을 잘 틀어서 대형 사고가 안난게 다행스럽네요. 차량 핸들 조금만 틀어졌어도 동영상이 촬영된 블랙박스를 탑제한 차량으로 정면 돌진하거나 여러대의 차량을 들이받아서  대형 사고 날뻔했습니다.

급발진 사고가 나더라고 운전자가 자동차 결함에 의한 글발진 사고를 증명할 방법이 없었는데 차량용 블랙박스에 NF쏘나타 택시 급발진 동영상이 생생하게 기록이 되어 인터넷에 퍼졌으니 이제 현대 자동차에서는 어떻게 대응을 하려나요~ 외국의 급발진 사고 장면은 동영상을 몇번 본적이 있는데 국내에서 이런 급발진 사고가 동영상은 처음보네요.

 

아 정말 제 손발이 다 오글오글 거리네요. 자동차 급발진에 대해서 자동차 제조사는 명확하게 원인을 밝히고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봅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어느순간 급발진 차량에의해 피해를 입을지 모르는 현실이 정말 무섭네요. 자동차 급발진 사고 남의나라 얘기인줄만 알았는데 이제 한국도.. YF 소나타처럼 리콜을 해주려나요?


bk 현대 자동차 NF소나타 택시 급발진 사고 동영상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