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네이트온 메신저 피싱 방지 U-OTP 무료 제공

네이트온 메신저로 피싱들 많이 당해서 그런지 SK커뮤니케이션즈에서 피싱 방지를 위해 네이트온 메신저에 U-OTP 로그인 기능을 도입한다고 합니다.

저는 오래전부터 U-OTP 로그인 기능을 한게임에서 사용을 하고 있어서 익숙한데요. 계정 로그인 해킹 방지에 상당히 큰 도움이 됩니다. U-OTP 말고도 문자로 인증 번호를 보내주던 서비스도 있었는데 문자 인증 번호 서비스는 다들 잘 아시죠~ 메신저 서비스에서 U-OTP 로그인 기능이 사용 되는 건 네이트온이 처음인 것 같네요.

 

얼마나 피싱이 많으면 이런 서비스를 해줘야 하는지. 이달 30일부터 U-OTP 로그인 기능이 도입된다니 네이트온 피싱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필히 사용하세요.

U-OTP


한게임 U-OTP

대략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현재 저는 한게임에서 사용 중인데요. 사용자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다시 한번 U-OTP 인증 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줘야 최종 로그인 승인이 되게 됩니다.

U-OTP 통신사 마다 다르지만 핸드폰에서 간단하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왜 한게임에 U-OTP 로그인 기능을 사용하냐면 예전에 한게임 포커를 해킹으로 털린 적이 있었는데요. 게임 머니가 좀 많았었다는.. 현금으로 상당히 큰 금액이었는데 홀랑 다 가져갔더라고요.


U-OTP 인증번호 확인 방법

타짜는 당신과 포커 게임 중 일 수 있다. 글에서 살짝 알려드렸지만 수년 전에 관련된 일을 좀 했었습니다. 요즘은 그쪽 일이 불법이 되어서 하지 않고 있고 도박도 끊었네요.


고스톱머니 10억

심심할 때 즐기는 한게임 고스톱의 머니가 많아서 아직까지 U-OTP 를 사용하고 있네요. 무려 10억이나 있다는.. 이게 진짜로 통장에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_+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