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네이버 카페글 회원가입 없이 보는 방법, 무단펌질 확인하기

오늘 소개해 드리는 것은 아주 간단한 팁으로 알아두면 여러모로 활용이 가능한 팁 입니다. 블로그 유입 로그를 보면 가끔 네이버 카페의 로그가 찍혀 있는데 무슨 이유로 링크가 걸려 있는지 궁금해서 클릭을 해보면 회원만 조회가 가능한 글로 해당 네이버 카페에 회원 가입을 해야 볼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와 네이버에서 검색을 통해 해당 네이버 카페 글을 회원가입 없이 보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방법을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얼마 전에 블로그 글을 무단으로 퍼간 네이버 카페의 글도 이런 방법으로 확인을 하고 신고를 했었네요.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권리침해 신고‘ 글을 보시면 되고요.


커뮤니케이션

네이버 카페글, 회원가입 없이 보는 방법


네이버 카페 불펌 글

미라크 체험단으로 활동을 하게 되어 미라크의 공구 가격이 얼마인가 정보 좀 모아보려 공구를 많이 진행하는 네이버 카페를 여기저기 돌아 다니며 정보를 수집하고 있었는데 “SK미라크(IM-A690S)2차 공동구매 시작합니다. [만14세이상 가입가능]” 게시물을 발견을 하여 클릭을 했습니다.


카페 멤버에게만 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대부분의 네이버 카페들이 그렇듯 가입 회원만 게시물을 볼 수 있게 설정을 해두면 게시물을 볼 수 없습니다. 이럴 경우 해당 네이버 카페에 회원 가입 없이 카페 글을 보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카페 글 제목 복사

해당 게시물의 제목 “SK미라크(IM-A690S)2차 공동구매 시작합니다. [만14세이상 가입가능]”을 드래그 복사하고, 만약 드래그 복사가 안되면 똑같이 쓰면 되고요.


카페 글 제목으로 검색

네이버 검색에 가서 복사한 카페글 제목 “SK미라크(IM-A690S)2차 공동구매 시작합니다. [만14세이상 가입가능]” 붙여 넣기를 하고 검색을 하면 카페 영역에 검색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회원가입 없이 네이버 카페 글 보기

네이버 검색 결과페이지에서 “SK미라크(IM-A690S)2차 공동구매 시작합니다. [만14세이상 가입가능]” 을 클릭하게 되면 이렇게 해당 카페 글을 회원 가입 없이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알아낸 정보는 해당 카페의 경우 미라크 공구는 가입비, 유심 면제에 신규/번호 이동일 경우 올인원35에 2년 약정으로 구입이 가능하다는 것이었습니다.

네이버 카페 글을 회원 가입 없이 보는 방법으로 해당 카페 글의 제목을 네이버에서 검색 했을 때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볼 수 있긴 하지만 결정적으로 해당 게시물을 쓴 카페 회원이 ‘네이버 검색 제외’ 설정을 했다면 검색으로 검색이 되지 않기 때문에 볼 수 없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