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인피니티워 등록, 넷플릭스 신작 알림 받기 쓸만하네

몇 년째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넷플릭스 어플에는 웹에 없는 몇 가지 기능이 있더군요. 간단한 기능 정도라면 이해하겠는데요. 넷플릭스 웹에 없는 메뉴가 어플에만 있는 것은 조금 그렇습니다. 별 것 아니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몽리넷은 조금 빈정 상했습니다. 넷플릭스를 브라우저로 접속하면 공계 예정 메뉴가 없는데요. 하지만 넷플릭스 앱에는 공계 예정 메뉴도 있고, 알림 받기 기능이 있더군요.


넷플릭스 신작 알림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넷플릭스 어플의 알림입니다. 공계 예정 메뉴에서 알림 받기를 눌러 놓으면 이렇게 신작이 업로드 되는 날 스마트폰으로 해당 콘텐츠 등록 알림이 뜹니다. 어휴 이걸 왜 이제 알게 되었는지 너무 억울해 죽겠네요.

넷플릭스 어플


구글 플레이 넷플릭스 어플

넷플릭스 어플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Netflix(넷플릭스) 페이지에서 설치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어플이긴 하지만 서비스 자체가 유료이니 유료 어플이라고 봐야 하겠죠.

 

구글 플레이 Netflix(넷플릭스) 페이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tflix.mediaclient


넷플릭스 어플의 공개 예정 콘텐츠 목록

넷플릭스 어플은 하단에 메뉴 바가 있는데요. 가운데 있는 공개 예정에서 등록 예정인 신작 영화, 미드 등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웹에는 최신 등록 콘텐츠 메뉴가 있지만, 공개 예정 메뉴는 없습니다.

그러고 보니 반대로 넷플릭스 어플에는 최신 등록 콘텐츠 메뉴가 없습니다. 메인 화면에 최신 등록 콘텐츠 항목이 있긴 하지만 메뉴로는 없네요.


넷플릭스 어벤텨스 인피니티워 알림 받기

넷플릭스 어플의 공개 예정에는 알림 받기 버튼이 있습니다. 요 알림 받기를 꾸욱 눌러 놓으면 해당 콘텐츠가 넷플릭스에 등록되는 즉시 알림이 들어 옵니다. 알림 뜨면 집으로 달려가서 넷플릭스를 즐겨 주시면 되겠습니다.

알림 받기를 오래 사용해보지 않아 모르겠지만, 한 달에 한 번 정도 공개 예정 목록에서 알림 받기 꾸욱 꾸욱 눌러 놓으면 될 것 같으네요.


넷플릭스 VR 어플

참고로 넷플릭스 VR 어플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넷플릭스를 보지 않아 넷플릭스 VR 어플이 어떤지는 모르겠습니다. 저는 그럼 이만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보러 슝~ 예약 발행이니 인피니티워 끝날 때쯤 발행되겠군요. 그럼 진짜로 이만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