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광시야각 와이드렌즈 남성들 훔쳐보기 본능 자극

광시야각 와이드렌즈

이런 좋은 광시야각 와이드렌즈가 왜 이제서야 나왔단 말인가… 사진 속에서 망중한 바다를 향하여 카메라를 들이밀고 사진을 찍는 남성.. 알고 봤더니 바로 옆의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아리따운 여성분들을 몰래 촬영하고 있는거라고 하네요. 카메라 렌즈 광고로 사진한장이 모든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광시야각 와이드렌즈 너 얼마면 되겠니…


Omax Wide Lens

카메라 렌즈 전문업체 오맥스(OMAX)가 해변에서 흔히 보이는 남성들의 훔쳐보기 본능을 재미있게 표현한 광시야각 와이드렌즈 광고로 Omax 의 Wide Lens의 촬영이 어느정도 까지 가능한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진촬영하는 각도로 봐서는 180도 정도의 와이드 촬영이 가능한것 같아보입니다.


오맥스 광시야각 와이드렌즈

제품의 상세설명 따위 다 필요없고 사진한장이 광고와 렌즈의 특징을 잘 설명해주고 있네요. 이건 바로 남성들의 필수품이 되는것이죠. 광시야각 와이드렌즈… … 언제 어디에서는 멋진 사진을 촬영할수 있는 정말 탐나는 물건이네요.

https://www.advertolog.com/paedia/prints/2009/07/18/321711/ 에 가시면 다른 Omax 의 Wide Lens 광고 이미지가 있습니다. 뭐 위의 2장이 모든것을 말해줬으나 궁금하신분은 방문해 보시고요. 아 뭐 그렇다고 꼭 도촬용도로 사용하면 좋다는게 아니고 멋진 풍경사진을 찍을때 아주 유용할것 같다는 것입니다.. 저는 도촬이런거 별로 관심없습니다… +_+ 그냥 대놓고 보는것을 좋아할뿐이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