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싸이 콘서트 생중계는 대 환영. 강남스타일 빌보드 2위는 많이 아쉽네요

싸이 콘서트 생중계는 대 환영. 강남스타일 빌보드 2위는 많이 아쉽네요

4일 오늘 저녁 10시에 서울 광장에서 싸이 콘서트가 있습니다. 이번 싸이 콘서트는 ‘서울시와 함께하는 싸이 글로벌 석권 기념 콘서트’로 진행되는 무료 콘서트입니다. 강남 스타일이 빌보드 1위를 하면 싸이가 상의를 탈의하고 공연을 한다고 공약을 했는데 아쉽게도 강남스타일 빌보드 2주 연속 2위에 머물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빌보드 1위는 반갑지만 싸이 벗은 몸은 보고 싶은 마음이 조금도 없어요. 그래도 강남스타일 빌보드 2위는 많이 아쉽네요. 미국에서 열심히 활동을 해도 빌보드 1위에 오르기 힘든데 한국에 들어와 있으니… 일단 싸이는 강제 출국 시켜 빌보드 1위를 노려봤으면 좋겠습니다. 싸이를 좋아 하는 팬은 아니지만 빌보드 1위는 한국 가수가 오르기 힘드니 제발 충분히 가능성 있는 강남 스타일로 한번 찍어주길 바래봅니다. 군대 2번 다녀왔으니 욕은 못하겠고 싸이 이녀석 형아가 좋은 말로 할 때 언넝 미국으로 출국해라.


싸이 콘서트 생중계는 대 환영. 강남스타일 빌보드 2위는 많이 아쉽네요

여튼 많은 분들이 싸이 콘서트를 보려 서울 시청으로 오실터인데 지방에 거주하거나 일이 있으신 분들은 유튜브나 유스트림을 통해 싸이 콘서트 생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서울 광장에서 열리는 싸이 콘서트로 시청 주변 교통이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 통제되고 지하철 막차 시간은 새벽 2시까지 연장 운행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싸이 콘서트 입장료 무료이니 근처에 있으신 분들은 강남스타일 말춤 구경하러 오시면 되겠습니다. 싸이 콘서트 시청에서 직접 보시는 분들은 스트레스도 풀겸 흔들고 소리도 좀 마구 질려주세요. 집에서 봐야 하는데 흥이나 제대로 나게 말이죠.

아래쪽은 지금 전부 로딩이 심하고 거의 블랙입니다. 그나마 여기서 위쪽에서 조금 볼 수 있습니다. 더 좋은곳 찾게 되면 계속 추가 하겠습니다.

싸이 콘서트 이쪽에서도 생중계하니 한번 나오나 살펴보세요 https://www.thisr.com/getTV/newsy

제일 아래쪽의 유스트림 이제 좀 나옵니다. 사람들이 지쳐서 떠나가고 있나보네요. 로딩이 자주 걸리지만 볼만 합니다.

싸이 콘서트 생중계 : https://www.youtube.com/officialpsy

싸이 콘서트 생중계는 유튜브에서 10시부터 볼 수 있습니다. 직접 해보진 않았지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서 모두 볼 수 있지 싶고요. 혹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싸이 콘서트 생중계가 안 나온다면 유스트림과 서울시에서도 생중계를 하니 그쪽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유튜브에서 진행되는 싸이 콘서트 생중계가 로딩이 심하게 버벅거리면 마찮가지로 유스트림과 서울시 등의 생중계를 보시면 됩니다.

https://tv.seoul.go.kr/seoul2012/
https://www.youtube.com/user/seoullive

싸이 콘서트 생중계 : https://www.ustream.tv/channel/seoullive#events

유스트림에서도 싸이 콘서트 생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10시부터 시작되네요. 유튜브 만큼 고화질로 끊김 없이 볼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덧, 싸이 콘서트 실시간 생중계를 볼 수 있고 인터넷 참 좋네요.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도 참 좋죠 ㅋㅋㅋ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