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리딤코드 사용법, 아이튠즈 리딤코드 사용법

아이폰 리딤코드 사용법 & 아이튠즈 리딤코드 사용법

아이팟이나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면, 이벤트이던 지인의 선물로 리딤 코드(Redeem Code) 하나쯤은 받게 되실 겁니다. 아직 받아보지 못하셨다면 언젠가 한번은 리딤 코드(Redeem Code)를 득템하실 거에요. 리딤코드는 길게 설명해 드릴 것도 없고 어플 상품권입니다. 아이튠즈 아이폰의 앱스토어를 통해 리딤 코드(Redeem Code)를 등록하고 유로 어플을 받을 수 있습니다.

 

@DCNZINE 에서 DCNZINE 어플 리딤코드를 보내주어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서 간단하게 글을 적어봅니다.  앱스토어에 무료 버전인 DCNZINE Lite 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DCNZINE 유료 어플은 좀 더 사용을 해보고 자세하게 소개를 드려보겠습니다.

DCNZINE Lite 무료
Description 
국내 최초의 디지털 카메라 매거진이 새롭게 국내 최초의 애플리케이션 매거진으로 거듭났습니다. 
매월 디지털카메라 관련 뉴스와 신제품 소식, 촬영강좌 및 특집기사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은 유료(매월 다운로드 방식)/무료(매월 업데이트 방식) 버젼이 별도로 제공되어지며 각각의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http://itunes.apple.com/us/app/dcnzine-lite/id351971338?mt=8

아이폰에서 리딤코드 사용법


아이폰 리딤코드 사용법

아이폰 리딤코드 사용법

아이폰에서 리딤코드 사용법은, 아이폰에서 앱스토어를 실행시키고 하단 Featured 메뉴를 선택합니다. 하단의 리딤(Redeem) 탭 선택하고 보유중인 리딤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참 쉽죠~

아이튠즈에서 리딤코드 사용법


아이폰 리딤코드 사용법

아이폰 리딤코드 사용법

아이튠즈 리딤코드 사용법은 아이폰 리디코드 사용법과 똑같습니다. 리딤코드를 등록할 수 있는 리딤 메뉴를 찾아서 리딤코드 등록하면 되겠습니다. 이이튠즈 앱스토어 우측 상단의 리딤(Redeem) 메뉴나 우측 상단의 로그인계정 펼침 메뉴의 리딤(Redeem)을 통해서 리딤코드를 등록하시면 되겠습니다.

별거 아닌 리딤코드 사용법에 대해 날로 먹는 글이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