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레뷰걸 숨겨진 키워드를 찾아라 이벤트 게임

레뷰걸 2탄 숨겨진 키워드 찾기

레뷰걸 이벤트 2탄 숨겨진 키워드를 찾아라, 은근히 중독성 있는 게임 같네요. 이거 예전에 1차인지 할 때는 대체 이게 무엇인지 감도 못 잡았었는데요. 이번 레뷰걸 2탄 숨겨진 키워드를 찾아라도 마찬가지로 대체 레이싱모델 2명이 나와서 무슨 힌트를 준다는건지 이해도 못하고 있었는데… 관련 이벤트 댓글들을 며칠 동안 살펴보니 대략 감이 오더군요.

문제는 며칠 동안 하루 한시간 정도씩 해서 16개를 찾았는데 더이상 키워드를 찾지 못하고 있다는거.. 누가 좀 알려줘봐요~~ 다른 분들은 이미 키워드 전부 다 찾았다고 하시던데.. 대단들 하시네요.


레뷰걸 2탄의 숨겨진 키워드를 찾아라

네이버검색, 지식 쇼핑의 서제스트 자동 완성 기능을 활용하면 된다고 해서 해봤는데요. 아무리 짱구를 굴려도 키워드를 찾지도 못하고 있고 지뢰찾기도 뿌요뿌요도 이렇게 집중을 해서 해본적이 없었는데..

이벤트 상품도 탐이 나기는 했지만 이젠 살짝 재미있다 싶더니 은근히 열받으면서 오기가 생겨버렸네요. 고작 16개맞췄으니 30개정도 더찾아줘야 USB라도 노려볼것인데 이거 이런식이면 머그컵도 못받겠네요.

일단 이벤트 상품은 물건너 갔으니 키워드나 모두 찾아 보려네요. 이벤트 상품이 닌텐도 위핏, 아이리버 MP3, 아이리버 8G USB, 레뷰 머그컵, 애플 아이팟터치라고 하니 이벤트에 응모들 해보세요. 9월 30일까지 응모가능하고 10월 6일 당첨자 발표라네요.

레뷰걸 이벤트 2탄 숨겨진 키워드를 찾아라 : https://www.revu.co.kr/RevUGirl2

뭐 댓글로 찾으신 키워드 정보 공유해 주셔도 절대 말리지 않습니다. 제가 찾은건 컴퓨터, 넷북, 리뷰, 야구, 맥주 등으로 누구나 맞출 수 있는것만 찾았…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