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루 5분 영어, OPIc 문제 및 SERI 지식영상 대학생과 직장인들을 위한 자기계발 어플 티세리앤이

대학생 직장인들을 위한 자기계발 어플 티세리앤이

삼성경제연구소 SERI 웹진 또는 동영상을 관심있게 보고 있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모바일 어플로도 나왔으나 가격이 150만원대라서 일반인들에게는 넘사벽이었습니다. 그런데 SKT에서 T SERI&E로 한달에 4천400원 (부가세 포함)에 삼성경제연구소와 OPIc 지분의 50%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진 크레듀의 영어 회화 강의를 들을 수 있는 학습 어플을 만들었습니다.


T SERI&E


T SERI&E 라고 이름이 붙은 이유는 SKT의 T, 삼성경제연구소 SERI와 크레듀 영어 강의 에바양의 E가 합쳐져 T SERI & E라고 합니다. 삼성경제연구소 SERI 지식 동영상과 크레듀 영어 강의가 합쳐진 배경을 조금 살펴보니, 작년에 두 회사가 흡수합병을 했습니다.


크레듀가 세리 CEO를 흡수합병


크레듀가 삼성경제연구소 세리 시이오 SERI CEO를 흡수합병했습니다. SERI CEO는 삼성경제연구소에서 분사를 했던 상태였다고 합니다.


합병 전 후 지분 현황


따라서 조금 더 편하게 SERI CEO 강의와 크레듀 영어 강의를 합쳐 하나의 어플로 만들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티세리앤이 (T SERI&E) 요구 권한

처음 T SERI&E 어플 다운로드 당시에는 요구하는 권한이 많았으나, 얼마 전 업그레이드 이후 요구하는 권한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티세리앤이 (T SERI&E)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redu.tserie.app


티세리앤이 (T SERI&E) 어플 구성


T SERI&E 어플 구성은 세리군의 지식영상과 에바양의 잉글리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리군의 지식영상은 경제, 경영, 리더십 등의 분야와 인문학적 소양을 길러줄 수 있는 동영상 강의라고 합니다. 에바양의 잉글리쉬는 직장인과 대학생을 위한 하루 5분 영어 강의라고 합니다.


티세리앤이 (T SERI&E) 쿠폰 인증


T SERI&E 어플 출시 기념으로 처음 일주일 무료 사용 쿠폰이 있습니다. T SERI&E 어플 설치시 자동으로 쿠폰 인증이 됩니다. 사용할 닉네임 입력 후 약관에 동의합니다.


티세리앤이 (T SERI&E) 어플 소개


직장인의 출근길 행태 분석 결과, 다들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스마트폰을 들고 있는 모습을 보고, 그 시간을 좀 더 유익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 어플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티세리앤이 (T SERI&E) 공지 사항


어플 출시 기념 이벤트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6월 30일 이내에 T SERI&E 어플 다운로드를 받을 경우 일주일간 맛보기 수강을 할 수 있는 무료 쿠폰입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약속해주세요”이벤트 입니다. 결석하지 않겠다고 약속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에 응모됩니다. 이벤트 경품은 CGV영화 예매권 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80명 입니다.


티세리앤이 (T SERI&E) 어플 사용법


어플의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상단 메뉴바에는 달력, 학습량 시간표, 모든 컨텐츠 목록이 있습니다. 하단에는 컨텐츠 목록이 나옵니다.


티세리앤이 (T SERI&E) 어플 제공 콘텐츠


목록은 전체보기, 세리군의 지식영상, 에바양의 잉글리쉬, 무료컨텐츠로 나뉘어 있습니다.


티세리앤이 (T SERI&E) 어플 동영상 강의


해당 날짜의 영상 및 지난 동영상 강의를 볼 수 있습니다.


cfile8.uf@2208084953A7F31338A4F7 하루 5분 영어, OPIc 문제 및 SERI 지식영상 대학생과 직장인들을 위한 자기계발 어플 티세리앤이


자기계발 어플 티세리앤이 (T SERI&E), 하루 5분 영어, OPIc 문제, SERI 지식영상

강의 수강을 마치면 달력에 표시가 됩니다. 세리군의 지식영상은 마블의 스토리 전략, 인앤아웃 버거 성공사례와 같은 익숙한 회사의 성공 비밀을 이야기해주는 것들이나 월드컵 축구팀 이야기 등도 있어 무척 재미있습니다.


인앤아웃버거 성공사례


미국에 가면 한번씩 들른다는 인앤아웃버거 성공사례에 관한 동영상입니다. 세리군의 지식영상 동영상 화질도 좋습니다.


티세리앤이 (T SERI&E) 어플 에바양의 잉글리쉬


에바양의 잉글리쉬 동영상은 초등학교 다시 다녀야 될 것 같은 사람을 위해 차근차근 기초 강의를 합니다. 갤럭시 해외 광고 문구에 대한 강의처럼 익숙하지만 자세히 몰랐던 것들을 소재로 강의를 합니다.


동영상 강의


남자 선생이 나와서 인터넷 강의 스타일로 필기를 하고 동그라미를 쳐가면서 강의를 합니다. 에바양이라고 해놓고 남자 선생이 나와서 실망입니다. 자고로 선생님은 EBS 세미 정도는 되어야. 흠.


에바양의 잉글리쉬 시즌2


저같은 학생들의 요청이 있었는지 에바양의 잉글리쉬 시즌2가 되면서 여자 선생님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강의 스타일도 콩글리쉬를 실제 쓰는 표현으로 고쳐주는 생활영어 스타일로 바뀌엇습니다.


자기계발 어플 티세리앤이

티세리앤이 어플 월 이용요금은 4천원이고 부가세 400원이 추가됩니다. 출퇴근길에 지하철, 버스에서 토막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티세리앤이 어플 서비스를 신청하면 월 데이터 1GB를 지원해줍니다. 4천원에 SERI 및 크레듀 동영상 강의 뿐 아니라 데이터 1GB 요금으로도 본전 이상의 값어치는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