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패드2 출시 확정, 아이패드2 가격 SKT KT 아이패드와 비슷한 동일 가격 판매

아이패드2 출시 확정

“아이패드2는 4월말 출시확정입니다. 세부 출시 일자가 확정되면 즉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예 그렇습니다. 드디어 아이패드2 출시가 됩니다. 정확한 날짜는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26일 KT 표현명 사장이 트위터에 아이패드2 출시 확정 소식을 트윗했습니다. 4월말 출시로 못을 박았으니 3일 내로 아이패드2 출시가 되겠네요.

그리고 SKT만 5GHz 와이파이망이 구축되고 있는줄 알았는데 KT도 5GHz 와이파이망 구축을 하였나 봅니다. ” 아이패드2는 5기가헤르츠(GHz) 프리미엄 와이파이(WiFi·무선랜)를 이용할 수 있다”라는 내용의 트윗도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지난번 SKT KT 아이패드2 동시 출시는 힘들지 않겠냐는 글을 올렸었는데 일부 SKT 대리점에서는 아이패드2 출시 소식에 맞춰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커뮤니티에 예약하고 왔다는 글들이 올라오네요. 정확한 가격과 날짜는 정해지지 않은 상태로 예약이 진행되고 있다고 하고요.

아이패드2 출시 확정, 아이패드2 가격


아이패드2 출시, 아이패드,아이패드2 가격,애플 아이패드,아이패드,스마트 커버,아이패드2 스마트커버

애플의 태블릿PC ‘아이패드2’의 국내 가격이 아이패드1과 동일한 수준으로 정해졌다. SK텔레콤과 KT는 이번주에 예약판매 기간 없이 아이패드2의 판매에 돌입할 계획이다.  26일 SK텔레콤과 KT에 따르면 최근 양사는 애플과 아이패드2 출고가를 결정했다. 3G 통신을 지원하는 모델은 약정할인 출고가가 저장공간별로 각각 16기가바이트(GB) 72만6000원, 32GB 82만8000원, 64GB 93만6000원이다. 약정할인이 적용되지 않은 출고가는 각각 5만8000원이 더 비싸다. 아이패드1과 같은 가격이다.  KT 관계자는 “최종 가격에는 일부 조정이 있을 수도 있지만 몇천원 내 차이일 것”이라고 말했다.  SK텔레콤과 KT는 불필요한 가격 경쟁을 막기 위해 아이패드2 가격을 동일하게 책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미디어 다음 `아이패드2` 출고가 확정, 3G 16GB 72만6000원

아이패드2 출시 가격은 지난 아이패드와 비슷한 가격에 예약판매 기간 없이 바로 아이패드2 출시와 동시에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SKT와 KT 동일하게 아이패드2 가격을 책정해서 출시 한다고 하고요.

SKT KT 아이패드2 동일 가격 판매? 담합?


아이패드2 출시, 아이패드,아이패드2 가격,애플 아이패드,아이패드,스마트 커버,아이패드2 스마트커버

“SK텔레콤과 KT는 불필요한 가격 경쟁을 막기 위해 아이패드2 가격을 동일하게 책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SKT와 KT 아이패드2 가격 동일하게 책정해서 출시 한다고 하는데 이게 그럼 담합 아닌가요?

아트릭스 출시하면서 경쟁이 붙어 KT는 HD 멀티미디어 독 끼워주고 SKT는 단품 가격 싸게 책정해서 출시하던 모습은 대체 어디로 사라지고 아이패드2는 동일한 가격에 판매를 한다고 하는지.. 아이패드2 가격 이정도선에 책정되어 출시되는건 예상 했지만 혹시 SKT와 KT 동시에 출시하면 아이패드2 악세서리 스마트 커버(Smart Cover)도 아트릭스 HD 멀티미디어 독 끼워주듯 싼값에 구입 가능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말입니다. 아이패드2 악세서리 스마트 커버(Smart Cover) 가죽과 폴리(poly) 69달러, 39달러 가격인데 그냥 하나 끼워서 주면 좋겠는데 동일 가격에 아이패드2를 판다고 저러고들 있으면 힘들게 된것이 아닌가 싶네요. 서로 경쟁을 해야 소비자들이 좀 더 득을 보게 되는데 아트릭스로 경쟁하면서 다신 경쟁하지 말자고 서로 굳게 약속을 했는지 정말 답답스럽네요. * 이번주 중으로 같은 날 동시에 아이패드2 출시와 판매를 한다고 하니 저도 하나 구입하려 가야겠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