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표절, 소녀시대 oh vs 리한나 표절 논란, 소녀시대 방송사고에 악재가 겹치는군요.


소녀시대가 컴백하며 새롭게 선보인 노래 oh!, 치어리더 컨셉의 상큼하고 발라한 이미지를 선보인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단숨에 인기차트 상위에 오르고 정식발매되자 마자 잘 판매도 잘되고 있었는데.. 소녀시대 정규 2집이 정식발매된지 몇일 되지도 않았는데 이게 뭔일인지 소녀시대 컴백무대 방송사고에 이어 오늘 아침에 보니 소녀시대 오 표절 논란까지있습니다.

소녀시대 오 표절논란은 리한나(Robyn Rihanna Fenty)의 곡으로 이미 유튜브에 올라온지 일주일이나 되었더군요. 2010년 01월 24일 업로드 되어 현재 조회 수 423,003회를 기록중이고요.

"소녀시대의 신곡 '오!'는 여성 작곡가 켄지의 곡으로 세련된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독특한 멜로디 전개와 편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생기발랄한 소녀시대만의 매력을 잘 어필할 것으로 보이며, 그들이 선보이는 오버 니 삭스(Over Knee Socks)의 양말패션, 치어걸 패션도 큰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소녀시대 표절논란이 있는 oh와 리한나의 곡을 비교한 동영상을 한번 감상해 보시고 의견좀 부탁드립니다. 음악에 대해서 아는것이 없는 제가 듣기로는 이게 표절논란이 충분히 있을정도라고 보이고 제귀에는 표절이 맞는것처럼 들리네요. 아 정말 소녀시대 팬이였는데 이수만 대표이하 소속사 관계자들은 대체 뭐하고 있었는지 이노래  표절 논란, 소녀시대 방송사고에 악재가 겹치는군요. 작곡가 켄지가 누구인지 모르겠으나 그X가 무조건 잘못하고 그사람 책임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소녀시대 팬이였는데 제길슨~~ +_+ ;;

SNSD vs. Rihanna


거대 기획사 SM에서 대체 이런 일이 일어나는것인지 개인적으로 이해하기가 좀 힘이 드네요. 소속사 연예인들을 해외에도 진출시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면서 작곡가로부터 받은 곡을 검증이나 확인같은걸 해보지도 않는것인지.. 소녀시대 팬이라서 비교 동영상을 계속 반복적으로 듣고 있지만 이건 뭐...
어린 소녀시대 맴버들이 뭘 알기나 하고 노래를 불렀을거란 생각은 전혀 들지 않으니 소속사대표나 소속사 관계자들 이번 소녀시대 오 표절논란을 책임지고 마무리 하고 모두 옷벗길 바라네요.
아놔 소녀시대 팬이였는데... 왜케 슬프고 기분이 더러운건지 알라딘에 주문한거 취소하고 표절 진위여부를 기다려 봐야겠네요.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