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 갤럭시 기어 스펙 디자인 공개

삼성 갤럭시 노트3와 갤럭시 기어 스펙 디자인이 공개되었습니다. 얼마 전에 유출되었던 프로토타입의 갤럭시 기어와 비슷한 모양으로 나왔네요. 스마트 워치인 갤럭시 기어 스펙은 1.63 인치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320×320)에 800MHz 듀얼코어, 190만 화소 카메라, 315mAh 배터리, 4GB 내장 메모리, 블루투스 4.0을 사용하며 고무 시계 줄을 사용합니다.

삼성 갤럭시 기어


삼성 갤럭시 기어

갤럭시 기어는 고무 시계 줄을 사용하나 카메라가 시계 줄에 달려 있으니 보통의 고무 시계 줄이라고 보긴 좀 힘들어 보입니다. 가격부터 차이가 있겠죠. 갤럭시 기어는 갤럭시 노트3 외에도 갤럭시S3와 갤럭시 노트2 등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삼성 갤럭시 기어는 블루투스를 통해 연동되는 악세사리이나, 삼성 갤럭시 시리즈 외의 단말기와 연동이 되는지는 확인이 안되고 있습니다. 블루투스로 작동하니 일부 기능은 사용이 가능할 수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삼성 갤럭시 기어 제품 세부 사양

갤럭시기어는 블루투스 4.0을 지원하며 스마트 릴레이, S보이스, 메모그래퍼, 보이스 메모, 오토 락, 파인드 마이 모바일, 뮤직 컨트롤로 등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있고요.


갤럭시 기어 색상

갤럭시 기어는 제트 블랙, 오트밀 베이지, 와일드 오렌지, 모카 그레이, 로즈 골드, 라임 그린의 6가지 색상이 있으며 갤럭시 노트3와 함께 전세계에 출시된다 합니다. 갤럭시 노트3 출시일은 25일이라고 하니 그 때 함께 출시되겠지요. 갤럭시 기어는 갤럭시 노트3 번들 혹은 출시 기념 이벤트 경품으로 뿌려주길 기대해 봅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