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사전 예약 구매 시 512GB SE 모델로 무료 업그레이드

일부 국가 갤럭시노트9 SE 512GB 모델로 무료 업그레이드

주말에 접한 소식인데요.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호주 등 일부 국가에서 갤럭시노트9를 사전 예약 구매하면 갤럭시노트9 SE 모델로 업그레이드해준다고 합니다. 갤럭시노트9 128GB를 갤럭시노트 512GB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을 금액으로 환산하면 258,500원(한국 판매가 기준) 정도이네요.


싱가포르 갤럭시노트9 사전 예약 홍보 배너


싱가포르 이통사업자로 보이는 씽텔의 갤럭시노트9 사전 예약 홍보 배너입니다. 큼지막한 배너에 512GB 무료 업그레이드 ($ 310 가치) 및 50 달러 액세서리 쿠폰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달러는 아마도 싱가포르 달러이겠죠.


싱가포르 갤럭시노트9 사전 예약 판매


싱가포르의 경우 여러 이통사업자 혹은 판매사업자가 갤럭시노트9 512GB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약정과 무약정 공통 혜택인 것으로 보이니 아마도 삼성전자가 지원하는 출시 행사가 아닐까 생각 됩니다.


갤럭시노트9 사전 예약 구매 시 512GB 모델로 무료 업그레이드


약간의 차이는 있었지만 싱가포르에선 대략 위와 같은 내용으로 갤럭시노트9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싱가포르의 갤럭시노트9 사전 예약 혜택은 한국과 비슷한 수준인 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9 사전 예약 구매 혜택 이통3사 비교'를 보면 이통사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비슷한 수준이죠. 미국에선 스마트폰이 신규 출되 되면 많은 이통사들이 1+1 행사를 진행 한다 합니다. 약정의 노예가 되는 경우도 있고, 페이백 같은 경우도 있다 하더군요. 한국도 약정의 노예가 되는 것은 마찬가지인데 왜 1+1 증정 행사 진행 안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럼 끝~


관련 게시물

갤럭시노트9 vs 갤럭시노트8 스펙 차이

삼성 EVO PLUS 512GB MicroSD카드 출시할 듯

갤럭시노트9 스펙 가격 살펴보기

갤럭시 탭 S4 스펙 가격 살펴보기

갤럭시탭A 10.5 2018 스펙 가격 살펴보기


©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