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캐스트 세이클럽 음악방송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세이라디오

세이캐스트 세이클럽 음악방송 알고 계신가요? 최신 가요, 최신 음악, 인기 가요 등을 듣기 위해 인터넷을 뒤지고 있으신가요? 세이라디오와 세이클럽 음악방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신 가요와 인기 가요를 24시간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인기 방송 뿐 아니라 인기 CJ들이 방송하는 인터넷 방송도 청취할 수 있습니다.

세이클럽 음악방송

세이클럽 음악방송 서비스는 굉장히 오래된 서비스입니다. 사용자들이 진행하는 세이캐스트 방송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요즘의 트로트 인기 때문이지는 모르겠으나, 요즘은 트로트 음악 방송이 인기인 것 같습니다. 세이클럽 음악방송 중 인기 채널들은 대부분 트롯트입니다.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세이라디오

세이라디오 실행 창
사운드 이퀄라이저 설정

세이 라디오(sayradio)를 통해 최신 가요, 최신 음악, 인기 가요 등을 무료로 청취할 수 있습니다.

자주 듣는 방송이나 맘에 드는 CJ 방송을 즐겨찾기 해두면 이 세이라디오로 웹페이지 접속 없이도 손 쉽게 방송 청취를 할 수 있습니다.

EQ 설정으로 즐겨 듣는 방송이나 음악의 장르에 맞게 설정을 하시면 좀 더 좋은 사운드 환경이 되겠지요.

세이클럽 음악방송 채널

세이클럽 음악방송 방송중인 음악
세이클럽 음악방송 인기방송
세이클럽 음악방송 방송중인 음악 즐겨찾는 방송

세이라디오는 하단의 리스트 메뉴에서 현재 방송 중인 음악과 인기 방송, 즐겨 찾기를 해둔 방송 등을 손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즐겨 찾는 방송의 경우는 로그인을 해야 사용이 가능하고요. 최신 가요, 최신 음악, 인기 가요 등 아무런 제한 없이 24시간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세이캐스트 세이클럽 음악방송 인기차트

세이클럽 음악방송 인기 차트 방송

세이 캐스트에는 CJ들이 멘트를 하며 진행하는 음악 방송 말고도 벅스에서 제공하는 인기 차트 방송이 있습니다. 인기차트 방송은 진행자 없이 종합 베스트, 장르별 베스트 TOP20 등의 음악만 들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가능한 컴퓨터 한 대만 있으면 언제든지 최신 가요와 최신 음악 등을 24시간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홍보 캠페인을 통해 세이캐스트 세이클럽 음악방송 및 세이라디오를 처음 접해보았는데요. 상당히 괜찮습니다. 무료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이 그것도 최신가요 , 인기가요 등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CJ들의 개인 방송이나 장르별 음악을 입맛대로 골라 들을 수 있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저도 가끔 세이라이도를 틀어 놓고 듣고 있습니다.

최신 곡이나 인기 가요 보다는 주로 팝송, 락.메탈 TOP20을 듣는데요. 매우 만족스럽네요.

세이라디오는 방송 중인 곡 제목 리스트를 제공하여 원하는 장르의 곡을 들을 수도 있고요. 간단한 EQ 기능도 있고 한번 들었던 방송은 자동 저장이 되어 쉽게 다시 찾아서 들을 수 있습니다.

세이라디오 PC버전 다운로드 

세이라디오 PC 버전 프로그램

세이라디오는 PC버전 프로그램도 제공됩니다. 다만 조금 버벅거립니다.

사용 중인 인터넷 서비스는 엑스피드100 주택 광랜으로 인터넷 속도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는 상태입니다.

최신 컴퓨터는 아니지만 그럭저럭 쓸만한 컴퓨터인데요. 세이라디오를 실행 시키면 CPU 사용량이 크게 증가하며 버벅 거리기 시작합니다. 가끔 버벅이다 음악이 끊기는 현상도 나타납니다.

무료 음악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인지라 약간 버벅거리는 건 참고 사용을 하셔야 할 듯 하네요.

세이라디오 PC 버전은 다운로드 페이지 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세이라디오 PC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aycast.sayclub.com/saycast/index/radio/sayclub

세이클럽 음악방송 스트리밍 서비스 위젯

MP3나 음원을 블로그나 카페, 사이트에 올려놓거나 스트리밍으로 배경 음악을 사용하다가 저작권법 위반이라는 출석 통시서를 받고 낭패를 보신 분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이제 저작권법에 위배되지 않는 무료 배경 음악을 블로그나 카페, 사이트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이라디오는 PC용 프로그램 말고도 웹페이지 위젯으로도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물론 무료이고요.

세이라디오 블로그 위젯으로 세이클럽 음악방송 스트리밍

웹페이지라면 어디에든 세이라디오 위젯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이라디오 설치 > 내블로그에서 블로그 배경 음악으로 사용할 장르별 배경음악, 인기방송, 인기CJ의 인기방송을 선택합니다.

또는 듣고자 하는 방송을 직접 입력하고 퍼가기를 이용하여 소스코드를 복사합니다.

복사한 세이라디오 소스코드를 블로그 위젯으로 추가합니다.

블로그를 운영중이신 분들이라면 위젯 설정 방법은 잘 아실터이니 따로 설명하지 않겠습니다요~

여기에서 아주 중요한 설정은 음악 자동 재생 부분입니다. 인터넷 웹서핑을 하다가 웹페이지나 블로그에 접속하면 알 수 없는 소리나 음악이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경우 저는 창을 바로 닫고 나와버립니다.

원치 않는 음악이 나와서 창을 닫는 것보다 인터넷 사용 환경 자체가 당당하지 못 한 경우가 있어 자동을 몸이 반사를 하는 것이죠.

사무실에서 몰래 땡땡이 좀 치고 있거나 늦은 밤 조용할 때나 갑자기 음악 소리가 나오면 심히 곤란 할 수 밖에 없으니 음악 플레이는 방문자의 선택에 맞기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자동 재생 부분은 반드시 해제를 하고 소스를 복사해서 달아주세요.

혹시 위젯 사용을 잘 모르시는 분들께서는 아래의 링크 페이지에서 자세한 사용법을 확인하시고요~

  • http://me.sayclub.com/page/guide/installNaverSayclub 네이버 블로그에 설치하기
  • http://me.sayclub.com/page/guide/installDaum 다음 블로그/카페에 설치하기
  • http://me.sayclub.com/page/guide/installTistorySayclub 티스토리에 설치하기
  • http://me.sayclub.com/page/guide/installTextcube 텍스트큐브에 설치하기
  • http://me.sayclub.com/page/guide/installParan 파란 블로그에 설치하기
  • http://me.sayclub.com/page/guide/installEtc 그 외에 설치하기

세이클럽 음악방송 세이라디오 간단 팁

세이라디오는 세이클럽 음악방송 채널을 통해 최신 가요, 인기 가요를 들을 수 있습니다. 물론 장르별 음악이나 연령대 별 다양한 음악을 무료도 들을 수 있습니다. 요즘은 트로트가 대세이긴 하지만요.

그리고 CJ들의 인터넷 방송까지 청취할 수 있기에 상당히 매력적인 서비스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위에서 잠시 언급했지만 PC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음악을 들어보니 스트리밍 서비스라 그런지 가끔 음악이 끊기고, 버벅 거리는 현상이 발생 합니다.

원하는 음악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점은 정말 고맙긴 한데 음악 이란 것이 듣다가 끊기면 그 맛이 안 나지요.

세이라디오 웹페이지용 위젯

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지 않아서 IE8을 세이라디오 전용으로 써주고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위젯 퍼가기를 이용해서 컴퓨터에 .Html 파일로 저장해 놓고 사용하면 됩니다. 세이라디오를 PC에 설치 하신분들 중 음악이 버벅 거리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이 방법을 한번 사용해보세요.

웹페이지용 위젯 CPU 사용율
웹페이지용 위젯 CPU 사용율

모든 세이클럽 음악방송 그리고 세이라디오의 편리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도 없고 지정한 장르나 인기 차트의 음악 방송만 나온다는 문제가 있긴 하지만 .Html 을 미리 여러 개 만들어 놓으면 어느 정도 쓸만해 집니다~

이렇게 웹페이용 위젯으로 음악을 들으면 CPU 사용량 문제가 좀 덜해집니다.

세이라디오(pc) 보다 끊김이나 버벅임이 훨씬 적어서 요렇게 IE8을 세이라디오 전용 음악 플레이어로 쓰고 있네요.

이걸 보시고 뭔가 머리 속에서 번뜩이지 않으신가요? 웹페이지 만들어 놓고 스마트폰으로 무선인터넷 지역에서 접속하면 이거 휴대폰으로 들을 수 있겠다 싶으신분들.. @_@;;; 돈내고 들으세요~

하루 백 원, 한 달 삼 천원 되겠습니다.

모바일 세이캐스트(로그인)

http://saycast.sayclub.com/saycast/mobile/register?log=in&firstlogon=1

스마트폰에서는 세이클럽 모바일 어플을 이용하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owiz.android.sayradio

이 글은 오래된 글입니다. 이에 업그레이드 우선 순위도 낮고 빈도도 적습니다. 다른 웹서비스 또는 모바일 어플을 이용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