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무료 오픈 세미나 스마트 컨버전스, 자동차와 IT기술이 결합된 새로운 미래를 만나보세요.

무료 오픈 세미나 스마트 컨버전스, 자동차와 IT기술이 결합된 새로운 미래를 만나보세요.

생각해보면 요즘 세상은 참 좋은 세상 같습니다. 기술 발전으로 인해 예전에는 미쳐 생각지도 못했던 다양한 일들을 너무나 손쉽게 해결하고 있으니까요. 물론 정치, 사회등의 현실은 요상스런 형국이지만요. 어찌 되었던 요즘 세상의 기술과 제품들은 예전의 단순한 기능의 기기들에 비해 무척이나 똑똑해 졌습니다. 하나의 기기를 여러가지 용도로 활용이 가능함은 물론이며, 예로 스마트폰으로 TV와 컴퓨터를 컨트롤하고 다른 장치에 저장된 컨텐츠를 무선으로 쉐어하거나 하는등 다양한 기기들과 손쉽게 연결하여 사용도 할 수 있지요.


무료 오픈 세미나

한발 더 나아가 방송, 통신, 컴퓨터, 서비스등이 하나로 묶인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와 기술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런 디지털 컨버전스 움직임은 예전부터 있긴 하였지만 최근 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패드등과 빠르게 발전 하는 통신 기술로으로 인해 유비쿼터스화가 현실화 되어 더욱 활발하게, 본격적으로 결합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최근 “통신기술과 첨단 IT 기술, 그리고 미래 자동차 시장의 주도권을 잡기 위해 IT업계와 손을 잡은 자동차 분야 등 이제 모든 산업이 새로운 스마트 컨버전스의 가능성을 기대하고 주목”하고 있다고 하니 이를 주제로 하는 S블로거의 오픈 세미나 ‘스마트 컨버전스’에 참석하여 가까운 미래를 만나 보시길 바랍니다.


무료 오픈 세미나


무료 오픈 세미나

이미지 출처 : https://www.headlightblog.com

특히 제가 잘 모르는 분야인 자동차 부분에 대해서는 자동차 전문 블로거들이 강사로 나온다고 하니, IT기술이 자동차에 결합된 현제의 모습과 가까운 미래에 선보일 새로운 기술에 대해 전문적이고 실용성 있는 의견을 들어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IT와 자동차에 결합된 새로운 기술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세미나 프로그램과 일정을 참고하시고 참여 하시면 되겠습니다. 정확하게 어떤 경품인지 확정이 안되었다고 하나 세미나 후 경품 추첨도 있다고 합니다.

* 개인적으로는 스마트폰/내비게이션을 이용한 음성명력과 지문인식으로 차량 보안과 컨트롤 기능, 그리고 스마트폰/내비게이션, PC를 이용한 차량 관리/원격제어 보안 감시 기능을 빠른 시일내에 만나보고 싶네요. 가능하다면 내비 녀석이 운전까지… …

스마트 컨버전스, 새로운 미래를 만나보세요.


무료 오픈 세미나


무료 오픈 세미나

* 사회 : 명승은 (현 TNM 미디어 대표)

삼성전자 S블로거 오픈 세미나 – 스마트 컨버전스

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기술과 산업, 네트워크 등의 경계가 모호해지면서, 정보통신 기술을 기반으로 단위 기술들의 융합, 수렴을 통해 새로운 개념이 생겨났습니다. 과거에는 기술과 제품간의 기능적 결합에 불과했다면, 지금은 IT를 접목해 새로운 사업을 창출하는 스마트 컨버전스의 시대가 도래한 것입니다.

특히 통신기술과 첨단 IT 기술, 그리고 미래 자동차 시장의 주도권을 잡기 위해 IT업계와 손을 잡은 자동차 분야 등 이제 모든 산업이 새로운 스마트 컨버전스의 가능성을 기대하고 주목하고 있습니다.

이를 주제로 삼성전자 S블로거에서 오픈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스마트 컨버전스 트렌드의 흐름을 짚어보고 IT와 비즈니스의 접목, 자동차와 IT의 융합 등 새로운 스마트 컨버전스의 현재와 미래를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S블로거의 오픈 세미나에서 스마트 컨버전스의 새로운 미래를 만나보세요.

스마트 컨버전스 참여 방법 & 일정

1. 일시 : 2011년 6월 10일 (금) 19:00 ~ 21:40

2. 장소 : 삼성전자 서초사옥 C동 5층 다목적홀 [강남역 4번 출구]

3. 인원 : 200명 (선착순 모집)

4. 사전등록 : 온오프믹스
                 사전 등록을 하셔야 세미나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5. 발표일 : 2011년 6월 8일 (수) On/Off 믹스 홈페이지 및 S블로거 블로그 공지

6. 참가비 : 없음

7. 주최 : 삼성전자 S블로거(samsungblogger.com)

8. 문의 : 운영대행사 C2CM (02-6344-2627)

* 본 프로그램은 주최측의 사전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장 등록은 받지 않습니다.
* 주차 지원이 되지 않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