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미니홈피를 한 번에 확인하는 스타홈피

4일 SK커뮤니케이션즈에서 재미있는 보도 자료가 올라왔습니다. 싸이월드를 사용하는 스타들의 미니홈피를 아이폰에서 편하게 살펴 볼 수 있는 스타홈피 어플이 출시 되었습니다. 스타홈피에서 확인이 가능한 연예인은 2,764명으로 청소년층과 여성분들에게 인기 좀 있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스타홈피 어플에 아이유 이쁜 사진들이 올라오고 있으니 삼촌팬들도 제법 설치하지 싶네요.

 

뭐 많은 기능이 있는 어플은 아니지만 스트레스 받을 때 잠시 여자 연예인 사진 구경하면 좋을 듯 합니다. 스타들의 미니홈피를 한 번에 확인하는 스타홈피 아이폰 어플은 무료입니다.

스타홈피 아이폰 어플


싸이월드 스타홈피

애플 앱스토어 스타홈피 : http://itunes.apple.com/us/app/id421347911?mt=8


스타 홈피와 스타 테마

스타홈피 아이폰 어플에서는 이렇게 팬이 많은 여자 연예인들의 미니홈피를 ‘스타홈피’ 메뉴에서 리스트로 볼 수 있고 최신 유행하는 ‘스타테마’ 메뉴로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스타찾기와 설정

검색으로 스타를 찾아 볼 수 있고요. 가수, 탤런트, 개그맨, 운동선수등 카테고리 별로 분류도 되어 있습니다. 설정을 통해 푸쉬기능도 사용을 할 수 있고요. 검색으로 소녀시대와 태연을 검색했더니 아무것도 안나오네요. 아쉽네요.


아이유 미니홈피

업로드된 게시물은 좌우 슬라이드 방식으로 넘기며 볼 수 있고 팬되기와 댓글 작성도 가능합니다. 저도 모르게 아이유 팬되기를 눌러 버렸으나 로그인을 하라는 압박이 있어 팬이 되지는 못했네요. 사진이 확대나 다운로드가 되는가 싶어 눌러봤으나 또다시 로그인의 압박을 하네요. 현재 안드로이드용 어플도 개발중이라고 하니 조만간 출시되지 싶네요.

위에 캡쳐 이미지는 아이유 좀 웃기면서 귀엽군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