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동시 발행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스타트 구글 플러스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글 플러스 크롬 확장 프로그램 '스타트 구글 플러스(Start Google Plus)'가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으로 나왔습니다. 그간 구글 크롬에서만 사용이 가능했었는데요. 파이어폭스 유저로써 정말 반갑네요. 스타트 구글 플러스(Start Google Plus)는 구글 플러스(Google+)에서 작성한 글을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 동시에 발행할 수 있는 유용한 부가기능입니다. 구글 크롬 사용자들은 페이스북 트위터 동시 발행 크롬 확장 프로그램 Start Google+ 글을 참조하시고요.


구글 플러스


스타트 구글 플러스

스타트 구글 플러스 부가기능 페이지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스타트 구글 플러스(Start Google Plus)를 설치하고 브라우저를 재 시작 합니다.


페이스북 혹은 트위터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플러스에서 상단 우측 F와 T 회색 아이콘을 눌러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합니다.


연동 설정


페이스북의 피드와 구글 플러스의 스트림을 통합하길 원치 않는다면 Merge Feed in Main G+ Stream을 클릭하여 비활성 시키면 되고요. 나머지는 별도로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Merge Feed in Main G+ Stream 필수로 비활성


트위터는 특히 구글 플러스와 스트림을 통합하면 대략 난감한 상황이 발생되니 Merge Feed in Main G+ Stream 필수로 비활성 시켜주시고요. 트위터의 측성상 Multi-Tweet when over 140를 활성 시키면 140자 이상의 글을 자동으로 분할하여 트위터로 전송합니다.


트위터 혹은 페이스북에 동시에 글 발행


글을 쓰고 공유 버튼 위의 트위터와 페이스북 아이콘을 클릭하여 활성/비활성 시켜 선택적으로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동시에 글을 보낼 수 있습니다.


글 발행 확인 창


구글 플러스에 작성한 글이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정상적으로 발행되면 우측에 팝업 알림 창이 잠시 떴다 사라집니다.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스타트 구글 플러스(Start Google Plus) :

http://goo.gl/cERSU


©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