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티파워 U 사용 후기

시력 보호장치 티파워

지난 티파워 U 개봉 설치기에 이어 오늘은 사용기와 사용후기글 입니다. 지난 글을 못보신분들은 한번살펴보시고요.


티파워 U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 인터파크(www.interpark.com) 주관의 “세계최초 컴퓨터용 시력보호!!! T★POWER U 체험단” 에 선정되어 유앤아이텍의 T★POWER U(이하 티파워) 를 사용해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개인이 티파워 U 시력 보호 장치를 테스트해서 자료를 올린다는건 불가능해서 티파워(https://www.tpower.kr/)에 설명되어있는 자료를 참고 했습니다.

티파워 U 란?

티파워 U는 바이오광학기술을 응용한 세계 최초 컴퓨터 사용자용 시력 보호 제품입니다. 컴퓨터 USB단자에 삽입하여 사용하며, 모니터의 빛을 통해 충혈, 건조함, 눈의 피로감 및 VDT증후군 예방효과가 뛰어난 제품입니다.

스칼라 에너지란?

스칼라 에너지란?
Scalar Energy : 스칼라 에너지는 미세 힐링 에너지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인체의 활력소를 높여주는 최고 수준의 힐링 에너지 입니다

게임 많이 하시는분들은 쉽게 아실만한 단어들이죠 힐링 포션이라고 빨간 물약과 같은 효능이 있다네요. 뽀빠이의 시금치와 같은 효과를 내주려나요~~ 스칼라 에너지를 발생시켜 VDT증후군예방과 안구건조증예방 그리고 컴퓨터시력보호 효과가 있다고 하니 정말
신기한 제품아니겠습니까.

티파워 U 누가 사용하면 좋을까?


티파워 U 누가 사용하면 좋을까

유앤아이텍의 티파워 U 누가 사용하면 좋을까요? 유앤아이텍의 설명에 의하면 컴퓨터 사용시 눈의 충혈이나 피로감이 있는사람, VDT증후군이 심한 사람, 컴퓨터 사용이 많은 직장인, 학생, 어린이들이 사용을 하면 좋다고 합니다. 바로 딱 제얘기이고 블로그를 운영하는 모든 블로거의 얘기가 되겠지요.

그런데 대체 VDT증후군이 뭘까?

VDT증후군이란 – VDT증후군 [VDT syndrome]
컴퓨터의 스크린에서 방사되는 X선 ·전리방사선 등의 해로운 전자기파가 유발하는 두통 ·시각장애 등의 증세.

컴퓨터단말기증후군이라고도 한다. 사무자동화로 퍼스널컴퓨터 ·워드프로세서 ·워크스테이션 등 브라운관이 부착된 VDT가 많이 사용됨에 따라서 이 컴퓨터 등의 디스플레이를 장시간 보면서 작업하는 사람들은 눈이 피로해지거나 침침해지며 또는 아프거나 시력이 떨어지는 등의 여러 증세와, 머리가 아프거나 무거워지는 증세, 그리고 구토와 불안감 등 전신에 걸친 증세가 나타난다.
– 네이버 백과 발췌 –

티파워 U 유효 거리는?


티파워 U 유효 거리

티파워 U 의 사용법은 지난 번에도 설명드렸듯이 아주 간단합니다. 단지 USB 소켓에 삽입하고 LED가 켜지면 바로 작동이 되는 원리이니까요. 이 유앤아이텍의 T★POWER U의 유효거리는 모니터로 부터 120Cm 라고 하니 데스크탑 PC사용하면서 본체를 멀리 떨어트려놓고 사용하면 안되겠군요.

티파워 U 제품 효과


티파워 U 효과

티파워 U을 USB에 꼽아 놓는것만으로 눈의 건조 및 충혈을 완화시키고 어깨결림 등의 VDT 증후군 완화, 컴퓨터 사용시 시력보호를 해준다는데 어느 정도 사용을 해야 효과가 있는것인지는 자세하가 나와았지 않지만 1~2주 정도 사용을 해보았는데 기분때문인지 약간 몸이 가벼운것 같기도 하고 눈이 덜 피로한것도 같고.. 1~2주 정도 간단하게 사용을 해서는 효과를 볼수 없는것인지 컴퓨터를 더 오랜시간 사용을 해야 하는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불행(?)하게도 10월 말부터 이사때문에 바빠서 컴퓨터를 사용할 시간이 별로 없었거든요. 어찌 되었던 요즘은 몸이 예전에 비해 좀 덜 피로하고 눈의 피로도 덜한것 같기는 하네요.


페놀레드 테스트


tbut 테스트


피부질환 테스트

유앤아이텍 에서 제공한 한국화학시험 연구원 자료에 의하면, 이 제품을 사용했을 경우 박테리아가 24시간 경과 후 3.3%, 48시간 경과 후 22.5%, 72시간 경과 후 71.8%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cfile2.uf@1508AB194AFD94853EA462 티파워 U 사용 후기

티파워 U의 특허및 인증서라고 합니다. 글씨가 작아서 구분하기가좀 어렵긴한데 설마 웹사이트에 떡하기 걸어둔 특허및 인증서를 가지고 장난치지는 않았겠지요? 디자인 등록증은왜 있는것인지 모르겠고 마지막것은 시험 성적서 같은데 뭔지 구분이 안되고 여튼 작아서 뭔지는 잘 분간이 안되네요.

이런 제품을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뭐 어떻게 비교를 해서 자료를 올릴수도 없고 PC에서는 장치로 인식하지도 않으니 벤치마크를 해서 자료를 올릴수도 없고 사용후기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올릴만한것이 하나도 없네요. 그저 느낌으로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서 체험기를 적어야 할뿐.

티파워 U는 아래의 링크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면 개당 판매가는 68,000원입니다. 많이 비싼편인것 같은데 제조사특의 설명대로 컴퓨터 사용자의 충혈, 건조함, 눈의 피로감 및 VDT증후군 예방효과가 충분히 좋다면 투자할 만한 금액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단 충분히 효과가 있을경우에 말이죠.
https://yeswant.com/front/php/product.php?product_no=22&main_cate_no=1&display_group=3

체험단으로 활동한 다른분들의 리뷰글도 다 살펴보고 효과에 대해서 추후 이글 하단에 추가적으로 정보를 남겨 놓겠습니다. 저는 무뎌서 그런지 컴퓨터 사용시간이 충분하지 않아서그런지 티파워 U의 효과를 마음에 와닿을 정도로 보질 못했습니다. 이게 의식적으로 기분상 이런건지도 모를것이고요.

티파워 U 의문점

개인적으로 이 제품의 효과에 대해 과학적인 방법으로 증명할 방법도 알지 못하겠고 직접 사용해 본 결과도 효과가 있다고 딱잘라 말할 수 없습니다. USB 슬롯에 꼽아 사용하는 제품이 왜 연장선이나 허브를 사용하면 안되는지 조차 이해할 수 없고 장치드라이버에서 아무런 장치로 등록 되지도 않으니 살펴 볼 수도 없었습니다. 스칼라 에너지란것에 대해서도 정확하게 공증된거나 인정된 것도 아닌듯 하고 단지 이론에 대한 주장들이 있는것을 판단이 됩니다. 전문적인 용어들이 너무 많아 뭐라 설명드리기도 힘이 드니 직접 확인해보시거나 스칼라 에너지란것에 대한 믿음이 확고하신 분들만 해당 제품을 사용하시는게 좋을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Leave a Comment